티스토리 뷰


파리바게트 트러플오일 까르보나라

파리바게트에서 나온 밀키트 퍼스트 클래스 드셔 보셨어요? 저는 요기요나 해피포인트 앱에서 할인이 뜨면 이 프리미엄 밀키트를 사 먹어보고 있어요. 퍼스트 클래스 키친 시리즈로 오늘 먹은 트러플오일 까르보 나라 뿐만 아니라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치킨 로제 도리아등 여러종류가 있는데 먹어볼때마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 

오랜만에 까르보나라가 먹고싶어서 사본 트러플 오일 까르보나라. 가격은 6,900원입니다.

1인분치고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남자들이 한끼 식사로 먹기엔 조금 부족할것 같아요 여자들이 먹기엔 딱 적당한 정도.그런데 칼로리가...어마어마 합니다!

이거 하나 먹는데 칼로리가 1,005kcal! 맛있는건 왜 항상 칼로리가 높은지.T_T

간편식이라 조리법은 정말 간단해요 비닐커버도 뜯지 않은채로 전자레인지에 7분정도 돌려주면 끝! 여기에 더 맛있게 먹으려면 수란을 올리고 화이트와인도 곁들이면 좋다고 하는데 오늘 저의 식사 컨셉은 '남이만든 간편식'이라 아무것도 더하지 않았습니다.

개봉해 보면 이런모습입니다. 간편식인데 제법 건더기가 큼직하게 들어 있네요. 냉동제품이라 꽁꽁 얼어 있는데 이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7분 돌려나온 트러플오일 까르보나라!

버섯이 생각보다 크게 들어가 있고 베이컨도 꽤 충실하게 들어가 있네요. 무엇보다 트러플오일향이 확~나서 너무 맛있어요!

일반적인 크림소스의 느끼함보다 트러플향이 더 강하게 느껴지는 까르보나라!

트러플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 보세요. 향도 풍부하고 맛도 풍부한 까르보나라네요. 제가 간편식에 너무 선입견이 있었는지 파리바게트에서 나온 간편식들은 항상 기대 이상인것 같아요! 

물론 입맛은 개인 취향이니까 호불호가 있을수는 있다고 생각하지만~셰프와 대기업이 만나니 이정도 퀄러티가 나오는구나!를 느끼게 해준 간편식이었네요.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도 꽤 맛있어요! 트러플이 취향이 아니라면 이 파스타로 드셔보세요~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제대로 만든 간편식!

파리바게트에서 간편 가정식도 살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난 한주는 요기요에서 할인이 많이 돼서 유독 파리바게트를 자주 갔어요. 처음엔 빵을 사 먹었었는데 주문을 하려고 보니 간

higoodday.tistory.com

제가 먹어본 파리바게뜨 내돈내산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파리바게뜨 메뉴 가격과 나의 추천 빵!

파리바게뜨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제가 못 봤던 빵이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하다 빵을 골랐네요. 파리바게뜨 메뉴 가격 파리바게뜨는 빵, 케이크, 음료등 메뉴가 너~무 많은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요거 맛있네~

요즘 연달아서 파리바게뜨를 가고 있어요. 이날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기면서 점심용으로 빵을 사 갔어요. 파리바게뜨에서 제가 고른 건 뽀드득 그릴 소시지(2,200원) 쫄깃한 토종 효모빵(4,200원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빵 추천 소라파이 맛있어요~

파리바게트 빵중에 특별히 좋아하는 빵 있으세요? 저는 소라모양으로 생긴 이 소라파이 정말 좋아해요+_+ 바삭바삭한 소라모양 파이안에 크림이 들어있고 입구엔 초코가 묻어있는 파이! 소라파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빵 추천 담백한 천연효모빵 맛있네요.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사먹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새로운 빵이 나왔네요. 바로 토종천연효모빵! 저는 담백한빵을 좋아하는데요~ 이 빵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딱 제 스타일

higoodday.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