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가성비 좋은 음식들이 많아서 종종 가는데요. 제가 정말 자주 구입하는 제품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바로 이 제품! 편육!! 가격은 14,980원이에요. 편육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실꺼에요. 편육이 얼마나 비싼 음식인지.T_T

저도 편육 좋아해서 종종 마트에서 사 먹는데 아래 사진의 한줄 정도만 사도 만원 정도 하더라고요. 이 편육은 무려 4줄!

심지어 한 당어리가 크기도 엄청 큼!

저는 2인가구라 이걸 사면 한번데 절대 다 못 먹을 양이에요.그래서 일단은 사와서 당일에 먹을정도만 남겨두고 나머지는 다시 냉장보관! 한 덩어리가 너무 커서 반 잘라 먹었네요. (참고로 아래 사진이 편육의 절반 정도 입니다)

쫄깃쫄깃 맛있는 편육! 평소에 편육을 배불리 먹을정도로 사 본적이 없는데 이 편육은 양이 너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남!

편육 좋아하신다면 정말 강추 합니다. 가성비 끝판왕인데 맛도 좋고 양도 많음. 이건 성인 2명이서 먹기엔 양이 많아요. 저는 반만 먹고 반 넣어뒀는데 2박 3일을 먹었네요.

성인 3~4명이서 먹으면 딱 적당할정도의 양이라는점 참고해주세요~ 코스트코처럼 회원 연회비는 없는데 대용량의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종류 좋아하신다면 피자나 머핀도 드셔보세요~

 

https://higoodday.tistory.com/466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종류와 가격, 나의 추천 메뉴는 이거!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피자 사 왔요! 요즘 피자 한판 사 먹기 너무 비싼데 트레이더스 피자는 사이즈도 크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너무 좋아요! 혹시 집 근처 이마트 트레이더스

higoodday.tistory.com

https://higoodday.tistory.com/454

 

이마트 트레이더스 머핀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머핀을 사 왔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늘 보면서 살까 말까 망설였었는데 얼마 전에 스타벅스에서 사 먹은 머핀이 3,800원이었던걸 생각하면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안 살

higoodday.tistory.com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