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크로크무슈

오늘도 점심은 스타벅스! 스타벅스 샌드위치는 종류별로 거의 다 먹어본듯 해서 오늘은 크로크무슈에 도전해 봤어요.

크로크 무슈 가격은 4,600원! 안에 별로 든게 없어서 그런지 샌드위치보다 저렴합니다.

매장에서 먹을거라 살짝 데워 주셨어요. 브라운 호밀식빵으로 만든 크로크 무슈. 프랑스식 햄앤 치즈 샌드위치에요.

햄과 치즈가 메인인 만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 사진에 보이듯이 빵 가장자리에 치즈가 영~ 부실하네요. 

치즈와 속이 몰려있는 안쪽은 맛있는데 바깥부분은 그냥 식빵만 남아 있어서 좀 슬펐어요.

치즈와 햄의 조화는 괜찮네요. 따뜻하게 먹어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스타벅스 그렇게 안봣는데 치즈를 아끼네...여기 식빵 맨살이 보이는건 좀 아니잖아요~ 전체적으로 맛없는 빵은 아니지만 저는 치즈가 살짝 아쉬웠어요.

 

 

스타벅스에는 맛있는 샌드위치들이 많으니까 치즈가 추가되지 않는한 저는 크로크 무슈를 또 사먹진 않을것 같네요.

브런치유어웨이 시간에는 샌드위치랑 커피를 주문하면 별이 추가 적립된다는 사실 아시죠? 크로크 무슈도 커피와 함께 주문하면 브런치유어웨이 적용되서 별 2개 추가 적립되는건 좋네요. 

 

 

스타벅스 브런치유어웨이 최대 별적립 꿀팁

저는 스타벅스에서 종종 브런치를 먹거나 점심을 먹고 있어요. 스타벅스 커피를 워낙 좋아하는데다 브런치유어웨이 시간에 먹으면 별적립 혜택이 있어서 은근 무료 음료 쿠폰도 금방쌓이더라

higoodday.tistory.com

블로그에 제가 먹어본 스타벅스 샌드위치들의 솔직후기 남겨놨어요. 스타벅스에서 뭘 먹을지 고민되신다면 아래 후기도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완전 취향저격!

스타벅스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스타벅스 샌드위치는 종류별로 거의 다 먹어봐서 이제 새로울게 없다 생각했는데 이런 제 생각을 알았는지 오랜만에 새로운 샌드위치가 출시되었네요!

higoodday.tistory.com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해결했어요. 따뜻한 커피 한잔에 치아바타 조합으로 결정!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밥 먹기 싫은날은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랑 커피 한잔 하는게 좋

higoodday.tistory.com

 

스타벅스 식사대용 메뉴 멕시칸 브리또 밀박스 추천!

오늘점심은 스타벅스에서 먹고 왔어요. 식사대용으로 먹을만한게 있나 보니 멕시칸 브리또 밀박스가 있더라고요! 스타벅스 멕시칸 브리또 밀박스 멕시칸 스타일 브리또 2조각이랑 단호박 샐러

higoodday.tistory.com

 

스타벅스 햄루꼴라올리브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로 대신 했어요. 하루에 한끼는 빵을 먹는 빵순이라 ^^;; 스타벅스가 은근 샌드위치 맛집이에요. 종류도 다양하고~ 스타벅스 샌드위치-> 보

higoodday.tistory.com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기본에 충실한 BELT 샌드위치

요즘 스타벅스에서 사온 오늘의 점심! B.E.L.T 샌드위치를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할때 항상 제가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샌드위치 종류가 워낙 다양하게 있지만 정말 기본에 충실한

higood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