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사먹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새로운 빵이 나왔네요.

바로 토종천연효모빵!

 

저는 담백한빵을 좋아하는데요~

이 빵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딱 제 스타일로 보이더라구요.

살짝 단맛도 땡겨서 생크림도 같이 구입했어요.

이 작은 생크림은 한통에 1천원이네요.

파리바게트 천연효모빵 가격은 3천원.

빵 크기가 꽤 큰데 3천원이면 저렴한 편이죠.

 

개봉해 봅니다~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저는 이런 담백한 빵이 너무 좋더라구요.

 

 

촉촉한 빵 안에 건포도랑 오렌지껍질이 들어있어요.

아주 작은 크기의 오렌지필이 은근 달달상콤하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이날은 어쩐지 생크림이 땡겨서 생크림에 듬뿍 찍어 먹었네요.

 

파바에서 파는 빵들은 대부분 달달했는데 이렇게 달지 않은 빵이 나와서 좋아요.

건포도 천연효모빵 칼로리는 1회 제공량당 240kcal.

요거 한덩이는 총 3회분량이래요.

(1회분량 =100g, 총 300g)

그러니까...파리바게트 천연효모빵 한덩어리 칼로리는 720kcal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