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기요 파리바게트 포장할인

요즘 요기요때문에 매일 파리바게트에 출석도장 찍고 있어요. 요기요에서 파리바게뜨할인을 한게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서 요기요 결제 내역을 보니 죄다 파리바게트뿐 ^^; 할인이 많이 되니 계속 가게 되더라고요~

 

요기요 파리바게뜨 할인은 이렇게 하면 최대로 받을수 있어요!

파리바게트 할인은 이번주 일주일동안인데 이벤트를 자주 하더라고요. 지금 하는 이벤트는 1만원이상 포장 주문하면 5천원 할인을 받을수 있어요. 여기에 점심시간이면 요기요에서 룰렛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룰렛을 돌려나온 할인쿠폰을 파리바게트에서 주문할때 같이 쓸 수 있다는거! 마지막으로 토스에서 요기요 캐시백까지 받으면 최대 할인 완료!

요기요 파리바게뜨 할인팁

요기요 룰렛쿠폰은 랜덤이라 얼마가 나올지 모르지만 저는 1천원, 2천원 쿠폰이 나왔었어요. 토스 캐시백은 나오는 사람도 있고 안나오는 사람도 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결제 전에 한번 확인해보세요~

 

 

여기다 요기요 슈퍼클럽(유료멤버십)에 가입하면 슈퍼클럽 할인까지 추가로 받을수 있어요. 하지만 슈퍼클럽은 유료가입이라 저는 패스 했습니다. 저는 요기요를 이런 할인있을때만 써서 가입안했는데 평소에 자주 쓰시면 슈퍼클럽까지 가입해서 할인받는게 이득인것 같아요.

 

이렇게 할인받아서 뭘 샀냐 하면! 저는 파리바게트에서 나온 간편식을 샀어요. 퍼스트 클래스 키친시리즈! 냉동이라서 오래 보관 가능하고 맛도 꽤 괜찮더라고요.

퍼스트 클래스 시리즈 가격이 5,900원~6,900원정도 하니까 이거랑 빵이랑 사면 딱 맞원 채우기 좋더라고요. 요기요 할인으로 파리바게트에서 뭐 살지 고민된다면 퍼스트 클래스 완전 추천드려요. 메뉴가 고민되신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파리바게트 트러플오일 까르보나라 냉동식품도 고급질수 있구나~

파리바게트 트러플오일 까르보나라 파리바게트에서 나온 밀키트 퍼스트 클래스 드셔 보셨어요? 저는 요기요나 해피포인트 앱에서 할인이 뜨면 이 프리미엄 밀키트를 사 먹어보고 있어요. 퍼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제대로 만든 간편식!

파리바게트에서 간편 가정식도 살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난 한주는 요기요에서 할인이 많이 돼서 유독 파리바게트를 자주 갔어요. 처음엔 빵을 사 먹었었는데 주문을 하려고 보니 간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요거 맛있네~

요즘 연달아서 파리바게뜨를 가고 있어요. 이날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기면서 점심용으로 빵을 사 갔어요. 파리바게뜨에서 제가 고른 건 뽀드득 그릴 소시지(2,200원) 쫄깃한 토종 효모빵(4,200원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빵 추천 소라파이 맛있어요~

파리바게트 빵중에 특별히 좋아하는 빵 있으세요? 저는 소라모양으로 생긴 이 소라파이 정말 좋아해요+_+ 바삭바삭한 소라모양 파이안에 크림이 들어있고 입구엔 초코가 묻어있는 파이! 소라파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빵 추천 담백한 천연효모빵 맛있네요.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사먹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새로운 빵이 나왔네요. 바로 토종천연효모빵! 저는 담백한빵을 좋아하는데요~ 이 빵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딱 제 스타일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뜨 메뉴 가격과 나의 추천 빵!

파리바게뜨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제가 못 봤던 빵이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하다 빵을 골랐네요. 파리바게뜨 메뉴 가격 파리바게뜨는 빵, 케이크, 음료등 메뉴가 너~무 많은

higoodday.tistory.com

오늘도 저는 파리바게뜨에 출석도장 찍으러 가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