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바게뜨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제가 못 봤던 빵이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하다 빵을 골랐네요.

파리바게뜨-매장

 

파리바게뜨 메뉴 가격

파리바게뜨는 빵, 케이크, 음료등 메뉴가 너~무 많은 곳이라서 전체 메뉴를 다 올리긴 힘들고 주요 빵들 가격을 정리해 봤어요. 정리하면서 처음 알았는데 파리바게뜨 빵 메뉴는 매장마다 가격이 조금씩 달라요! 그리고 같은 매장이라도 배달어플 가격과 매장에서 사는 것도 가격이 조금씩 다르네요. 보통 200~300원 정도는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그러니 아래 가격에서 위아래로 300원 정도는 차이 날 수도 있다는 점 감안하고 참고해주세요!

 

 

파리바게뜨 위치&영업시간 확인

 

 

* 아래 가격은 배달어플기준 가격입니다.

저의 최애 빵중 하나인 초코 소라빵 1,400원, 크림빵 1,600원, 모카 크림빵 1,100원 정도로 기본빵들은 저렴한 편이에요.

파리바게뜨-기본빵-메뉴

크기가 조금 큰 빵 가격은 쫄깃한 토종효모빵 4,200원, 스위트 몽블랑 5,900원, 아다지오 모카빵 3,400원 정도네요.

파리바게뜨-중간사이즈빵-메뉴

파리바게뜨는 샌드위치 종류도 다양해요! 통밀햄에그 샌드위치 6,100원, 칠리크랩 샌드위치 6,100원, 에그 쉬림프 샌드위치 6,100원이네요.

파리바게뜨-샌드위치-메뉴

매장에서 커피도 파는거 아시죠?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2,800원 라떼가 3,300원이에요.

파리바게뜨-음료-메뉴

 

파리바게뜨 빵 추천!

저는 오늘 런치샌드위치랑 명품카레고로케, 그리고 쫄깃한 토종 효모빵 미니 사이즈를 먹었어요.

파리바게뜨-커피와빵

이 샌드위치는 매장에선 5,900원이었는데 내용물이 풍부해서 맛있었어요! 겉은 페스츄리 빵이라 바삭하고 내용물이 실해서 먹고 나니 든든하더라고요.

파리바게뜨-샌드위치

가장 맛있었던건 쫄깃한 토종 효모빵! 오랜만에 담백한 빵을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전혀 달지 않고 속이 엄청 부드러운 빵이에요. 요즘 베이커리마다 너무 달달한 빵들이 많아서 한 번씩 이렇게 담백한 빵이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큰 사이즈도 있고 미니 사이즈도 있는데 미니 사이즈는 그냥 혼자 한 봉지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파리바게뜨-효모빵

혹시 달달한 빵을 좋아하신다면 초코소로빵 추천해요! 파바의 베스트 브랜드라고도 할 수 있는 빵이죠. 달달하니 맛있어요. 

 

파리바게뜨 빵 할인

SKT회원이시면 vip, 골드 회원은 1 천원당 100원 할인받을 수 있어요. 실버고객은 1 천원당 50원 할인이에요. 그리고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에서 한 번씩 파리바게뜨 전용 할인쿠폰을 뿌리는 날도 있어서 잘 이용하시면 꽤 저렴하게 빵을 먹을 수 있어요. 

 

파리바게트 할인 프로모션 페이지: www.paris.co.kr/promotion

 

프로모션

파리바게뜨와 함께 즐거운 베이커리 모먼트를 만나보세요!

www.paris.co.kr

파리바게뜨 할인 이벤트는 홈페이지에도 자주 올라오니 매장 가기전에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