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다크초콜릿 카우보이쿠키 

언젠가 선물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커피랑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애매하게 천원이 남아서 천원을 더 주문해야한대요. 이럴때 할 수 있는 선택은? 음료를 더 비싼걸로 바꾸거나 음료를 사이즈업 하는거죠. 하지만 저는 이미 그란데 사이즈를 주문한터라 그냥 1,800원을 더 해서 이 쿠키를 샀어요. 마침 계산대 옆에 이 쿠키가 있더라고요~

쿠키 1개의 가격의 2,800원!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왜 이름이 카우보이인가 했더니 거칠고 큰 미국식 쿠키를 카우보이 쿠키라고 한다고 하네요. (생전 처음 들어봄;) 이거 하나에 사이즈는 465kcal! 크기에 비해 칼로리는 후덜덜...

큰 설탕이 콕콕박혀 있어서 엄청 달것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그런데 생각보다 안 달아요. 비주얼에 비해 안 달아서 신기할 지경. 하지만 칼로리를 보니 안 달다고 살이 안찌는건 아닌가봐요...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저는 더 취향이었어요. 커피랑 잘 어울리고 먹어도 질리지 않는맛!

안이 쫀득한 질감인데 초콜릿과 피칸맛이 은은하게 나요.

스타벅스 계산대옆에서 유혹하는 이 쿠키! 커피랑 어울리는 쿠키 찾으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면 자주 사먹을것 같은데 살짝 비싼감이 있으므로 스트레스 받은날에만 사 먹어야겠어요!

저는 과자랑 커피를 같이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커피에 어울리는 과자 추천합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 과자 이건 꼭 사야해!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과자 노브랜드 매장에 가면 제가 꼭 사오라고 추천하고 싶은 과자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바닐라향 웨이퍼롤 입니다! 한 상자에 천원도 안하는 단돈 980원! 가격도 저렴한

higoodday.tistory.com

 

투썸플레이스 쿠키 2종 맛있는데 비싸다.

얼마 전에 투썸플레이스에 케이크 기프티콘을 쓰러 다녀왔었어요. 기프티콘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해서 쓸 수 있지만 금액 상품권이 아니라서 기프티콘 가격만큼 다 써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어

higoodday.tistory.com

 

뚜레쥬르 생크림소보로

오늘도 달달한 빵에 커피 한잔! 뚜레쥬르 생크림 소보로를 사왔어요. 달달한 생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요. 생크림위에 소보로도 맛있구요! 겉은 딱딱한데 안은 달달한 생크림 가득 들어 있어서

higoodday.tistory.com

 

뚜레쥬르 빵 추천 - 카라멜 애플파이 맛있어요!

오랜만에 뚜레쥬르에서 빵을 사왔어요. 이번달 sk T멤버십 VIP PICK 혜택으로 뚜레쥬르 할인이 떴더라고요! 이건 sk vip회원만 받을 수 있는 할인이니까 혹시 해당 되시면 이용해 보세요. 할인기간은

higoodday.tistory.com

 

스타벅스 디저트- 달달한거 먹고싶을때 스타벅스 초콜릿 롤링 크루와상

달달한거 먹고싶은날! 뜨거운 블랙커피에 달달한 디저트 한입 딱 물고 싶은날 없으신가요? 저는 오늘 그런날이었어요. 그래서 선택한 스타벅스 디저트! 초콜릿 롤링 크루와상. 이거 진짜 꼭 드

higoodday.tistory.com

 

내일은 뭘 먹지?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