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달한거 먹고싶은날!

뜨거운 블랙커피에 달달한 디저트 한입 딱 물고 싶은날 없으신가요?

저는 오늘 그런날이었어요.


그래서 선택한 스타벅스 디저트!

초콜릿 롤링 크루와상.

이거 진짜 꼭 드셔보세요.

두번 드세요. 

완전 추천입니다.


어차피 먹을거지만 그래도 칼로리는 한번 봅니다.

스타벅스 초콜릿 롤링 크루와상 칼로리는 350kcal!!

가격은 4,700원이에요.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크루와상 치고 살짝 비싸지 않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초코가 엄청 들어가 있네요.


한입 먹고나니 안쪽에 가득가득한 초코! 보이시나요? ㅎㅎ


저는 살짝 데워 먹었더니 먹다가 초코가 주르륵 흘릴정도로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달달한 디저트로 기분전환하고 싶을때 요 크로와상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