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마켓오 오징어톡

오랜만에 신상 과자를 먹어봣어요. 한때 즐겨 사먹었던 MarketO의 신상 오징어톡! 요즘 한참 밀고 있는지 마트 갔더니 입구쪽에 산더미 처럼 쌓아놓고 홍보하더라고요. 

신상과자라니 맛이 궁금해서 바로 한봉지 사 왔어요. 설명을 보니 입맛 돋우는 톡!한 식감에 오징어 풍미가 느껴진다고~

오징어 하면 딱 맥주 안주가 떠오르는거...저만 그런가요? 

과자를 먹으면서 칼로리 보는거 아니라고 배우긴 했지만 오징어톡의 칼로리는 100g당 475kcal 입니다.

 

 

이거 한봉지 혼자 다 먹으면 646kcal니까 밥먹고 먹지 말고 이거 먹고 밥 굶는걸로... 가격은 파는곳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저는 마트에서 한봉지에 1,980원에 샀어요. 보니까 요즘은 이런과자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는게 더 싸긴하네요.

개봉해보면! 오징어톡은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얇은 오징어느낌? 딱봐도 단짠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톡톡 부러지는 식감에 오징어향이 물씬나는 짭짤하면서도 맛있는 과자에요.

저는 술안주용으로 산건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맥주를 절로 부르는 맛입니다. 

조금짭짤한 과자라 과자만 먹기엔 짤것 같기도 하네요.

 

저는 과자와 맥주조합을 좋아하는 어른이라서 얘만 단독으로 먹을일은 없을것 같지만요...

 

과자 좋아하신다면 이런과자도 드셔보세요~

 

 

스타벅스 다크초콜릿 카우보이쿠키 비싼데 맛있음!

스타벅스 다크초콜릿 카우보이쿠키 언젠가 선물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커피랑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애매하게 천원이 남아서 천원을 더 주문해야한대요. 이럴때 할 수 있는 선택은? 음료

higoodday.tistory.com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 과자 이건 꼭 사야해!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과자 노브랜드 매장에 가면 제가 꼭 사오라고 추천하고 싶은 과자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바닐라향 웨이퍼롤 입니다! 한 상자에 천원도 안하는 단돈 980원! 가격도 저렴한

higoodday.tistory.com

 

구운짜장 과자는 이런맛!

해태에서 신상 과자 구운짜장이 나와서 먹어봤어요. 해태 구운짜장 어떤맛?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구운짜장은 구운양파에 짜파게티 스프를 굴린것 같은 맛이에요. 분명 양파과자인데 입에서 짜

higoodday.tistory.com

 

꼬북칩 인절미맛 완전 취향저격!

꼬북칩 인절미맛 먹어봤어요. 꼬북칩은 어디까지 진화 할까요? 나오는 맛마다 다 맛있어!!! 이번에 나온건 달콩 (달콤한 콩가루) 인절미맛이에요. 볶음 콩가루에 설탕팍팍 뿌린데다 꼬북칩 특유

higoodday.tistory.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봐주시는 광고가 저의 과자값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