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에서 못보던 메뉴가 생겼길래 먹어봤어요. 

 

스타벅스 쿠키 블루베리 잼 머핀

머핀위에 쿠키를 올리고 머핀안엔 블루베리 잼이 들어가 있어요. 가격은 3,800원! 칼로리는 450kcal네요.

쿠키블루베리잼머핀

머핀위에 쿠키가 올려져 있어서 이름이 '쿠키' 블루베리 잼 머핀인데 생각보다 쿠키가 많진 않아요. 다이제스티브 1/3조각 올린 느낌? 그래도 빵과 바삭한 쿠키의 조화가 씹는맛도 있고 괜찮았어요.

쿠키블루베리잼머핀-클로즈업

포크로 머핀을 갈라보니 오잉? 머핀 속이 텅 비어있어요. 그리고 그 안에 블루베리 잼이 가득 들어 있네요. 음...머핀하면 부드러운 빵에 꾸덕꾸덕한 특유의 촉촉함이 매력이라 생각하는터라 속이 텅빈건 좀 서운했어요. 속이 빈채로 절반정도는 블루베리 잼이 들어 있는데 머핀도 달고 블루베리잼도 달고 그 위에 쿠키까지 달아서 처음부터 끝까지 달아요.

블루베리잼-클로즈업

그동안 먹었던 스타벅스 샌드위치나 파니니, 빵들은 대부분 맛있었는데 이 머핀은 영 제 취향이 아니네요. 블루베리 잼부분은 다시 빵으로 채우고 진짜 블루베리를 박아줬다면 더 맛있었을것 같아요. (개인 취향입니다)

쿠키블루베리잼머핀-조각

저는 또 사먹을것 같진 않네요.T_T  아침 식사겸 선택했던 메뉴인데 생각보다 너무 취향에 안맞아서 당황스러웠던 시식후기였습니다!

 

 

스타벅스 메뉴가 고민이라면 이런건 어때요? 

higoodday.tistory.com/415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해결했어요. 따뜻한 커피 한잔에 치아바타 조합으로 결정!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밥 먹기 싫은날은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랑 커피 한잔 하는게 좋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378

 

스타벅스 햄루꼴라올리브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로 대신 했어요. 하루에 한끼는 빵을 먹는 빵순이라 ^^;; 스타벅스가 은근 샌드위치 맛집이에요. 종류도 다양하고~ 스타벅스 샌드위치-> 보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319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 샌드위치로~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먹고왔어요. 얼마만에 스타벅스인지!!! 이제 스타벅스에서 한시간은 앉아 있을 수 있더라고요. 저만 몰랐나요.T_T 오늘 점심 메뉴는 트리플 머쉬룸 치즈 샌드위치랑 www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74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기본에 충실한 BELT 샌드위치

요즘 스타벅스에서 사온 오늘의 점심! B.E.L.T 샌드위치를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할때 항상 제가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샌드위치 종류가 워낙 다양하게 있지만 정말 기본에 충실한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75

 

스타벅스 디저트- 달달한거 먹고싶을때 스타벅스 초콜릿 롤링 크루와상

달달한거 먹고싶은날! 뜨거운 블랙커피에 달달한 디저트 한입 딱 물고 싶은날 없으신가요? 저는 오늘 그런날이었어요. 그래서 선택한 스타벅스 디저트! 초콜릿 롤링 크루와상. 이거 진짜 꼭 드

higood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