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를 다녀왔어요. 최근에 생일이어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둘이서 케이크 한판을 다 먹기엔 너무 양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 기프티콘으로 샌드위치랑 음료를 사 먹었어요. 기프티콘은 꼭 그 상품을 안사도 되니까 좋더라고요! 제가 받은 케이크는 가격이 34,000원인데 한 번에 이 금액을 다 써야 해서 미리 메뉴를 정해놓고 갔어요. 저처럼 투썸플레이스 메뉴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찍어왔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 가격

1) 투썸플레이스 커피&음료 가격

먼저 가장 기본인 음료 가격이에요. 아메리카노 4,100원, 카페라떼 4,600원, 에스프레소 3,300원으로 커피 가격은 스타벅스와 비슷해요. 투썸플레이스에서 TWG tea도 마실수 있는데 티 종류는 모두 5,100원이에요. 애플민트티랑 허니 레몬티는 6,100원으로 천 원 더 비싸네요. 이제 날이 점점 더워지니까 많이 찾게 될 아이스크림은 3,500원!  

투썸플레이스 음료메뉴

스타벅스에 프라푸치노가 있다면 투썸플레이스에는 프라페가 있어요. 모카칩 커피 프라페가 5,300원 제주 말차 프라페가 5,800원, 요거트 프라페가 5,800원이네요.

 

 

2) 투썸 케이크 가격

투썸이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하죠! 케이크 카격은 대부분 3만 원대예요. 제가 선물 받았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가 34,000원, 뉴욕 치즈 케이크가 35,000원정입니다. 케이크가 살짝 비싼 편인데 매장 할인은 따로 없어요. 연말 크리스마스 같은 케이스 선물 시즌에는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니까 케이크 구매 전에 이벤트 페이지 꼭 확인해보세요!

 

투썸플레이스 이벤트 바로가기 -> www.twosome.co.kr:7009/event/list.asp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가격

조각 케이크도 케이크 종류에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 대부분 5~6천 원 대 입니다.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이크가 5,400원, 바닐라 크렘슈 5,100원,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6,500원이네요.

 

3)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가격

마지막으로 한끼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샌드위치 가격입니다! 크로크 무슈 4,300원, 스위트 에그 토스트 4,800원,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 5,000원, BELT샌드위치 5,500원으로 샌드위치 종류는 4천 원 후반~5천 원대예요. 조금 더 양이 많고 들어간 게 많은 파니니 종류는 6천 원대! 멜팅 치즈&비프 6천 원, 할라피뇨 스테이크 바게트 샌드위치 6천 원, 멕시칸 파니니 6,500원, 페스토 햄치즈 파니니는 6,500원이네요.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투썸플레이스 추천 샌드위치

위에 잠깐 언급했듯이 갑자기 높은 금액대의 기프티콘이 생겨서 그걸로 투썸에서 둘이서 점심식사를 했어요. 둘이서 샌드위치를 3종류 시켜봤는데 가장 맛있었던 건 멕시칸 파니니(6,500원)!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랑 할라피뇨 스테이크 바게트 샌드위치도 같이 먹었는데 파니니가 가장 제 스타일이었어요. 같이 먹은 남편은 할라피뇨 스테이크 바게트 샌드위치가 취향이라고 하네요. 고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할라피뇨 스테이크로 드셔 보시고 고기보다 치즈를 좋아하고 약간 매콤한 게 좋다면 멕시칸 파니니 드셔 보세요~

 

투썸플레이스 할인받는 방법!

cj계열이라서 투썸플레이스에서 음료 주문 시  cj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포인트로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통신사 할인은 따로 없다는 사실! 그래서 투썸플레이스 갈 땐 미리 할인해서 파는 기프티콘을 사서 가는 게 가장 크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조금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그냥 사 먹는 것보단 할인이 되니까 방문 전에 꼭 기프티콘 구매해서 가세요~

 

 

샌드위치 좋아하신다면 이런건 어떠세요?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솔직히 이건 여러번 먹어도 안질림!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스타벅스. 일주일에 몇번 가세요? 오늘 문득 점심으로 먹은 샌드위치 사진을 보며 생각해봤는데 저는 스타벅스를 일주일에 5~6번은 가는것 같아요. 점심먹으러 갈때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요거 맛있네~

요즘 연달아서 파리바게뜨를 가고 있어요. 이날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기면서 점심용으로 빵을 사 갔어요. 파리바게뜨에서 제가 고른 건 뽀드득 그릴 소시지(2,200원) 쫄깃한 토종 효모빵(4,200원

higoodday.tistory.com

 

 

이디야 햄앤치즈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맨날 스타벅스만 가다가 오늘은 오랜만에 이디야에 다녀왔어요. 간만에 샌드위치가 먹고싶더라구요~ 오늘 사온건 이디야에서 파는 햄앤치즈샌드위치! 햄앤치즈 샌드위치의 가격은 1,900원이에

higoodday.tistory.com

 

커피 + 샌드위치 조합은 놓칠수 없지!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