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해결했어요. 따뜻한 커피 한잔에 치아바타 조합으로 결정!

 

스타벅스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밥 먹기 싫은날은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랑 커피 한잔 하는게 좋더라고요~ 잠시 쉬는시간도 가지고!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스타벅스 샌드위치 가격은 대부분 5천원대~6천원대 사이에요. 제가 먹은건 5,800원이네요.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자세히 보기

칼로리는 277kcal래요.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바비큐 소스 치킨에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요. 매장에서 먹은거라 데워 나왓는데 치즈가 적당히 녹아서 조화가 좋았어요.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단면

구운 양파랑 치킨, 치즈가 들어갔으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커피랑도 잘 어울렸어요.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베어먹은 모습

스타벅스 샌드위치가 먹고나면 은근 든든하더라고요. 맛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아요. 저는 스타벅스 갈때마다 되도록 안먹어본 메뉴 먹어보고 있는데 다행히 요건 실패없이 맛있네요.

스타벅스 맛있는 샌드위치 메뉴로 추천할만 한것 같아요~ (제 입맛 기준이지만 ^^;)

 

또다른 스타벅스 메뉴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igoodday.tistory.com/406

 

스타벅스 식사대용 메뉴 멕시칸 브리또 밀박스 추천!

오늘점심은 스타벅스에서 먹고 왔어요. 식사대용으로 먹을만한게 있나 보니 멕시칸 브리또 밀박스가 있더라고요! 스타벅스 멕시칸 브리또 밀박스 멕시칸 스타일 브리또 2조각이랑 단호박 샐러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378

 

스타벅스 햄루꼴라올리브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로 대신 했어요. 하루에 한끼는 빵을 먹는 빵순이라 ^^;; 스타벅스가 은근 샌드위치 맛집이에요. 종류도 다양하고~ 스타벅스 샌드위치-> 보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74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기본에 충실한 BELT 샌드위치

요즘 스타벅스에서 사온 오늘의 점심! B.E.L.T 샌드위치를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할때 항상 제가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샌드위치 종류가 워낙 다양하게 있지만 정말 기본에 충실한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319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 샌드위치로~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먹고왔어요. 얼마만에 스타벅스인지!!! 이제 스타벅스에서 한시간은 앉아 있을 수 있더라고요. 저만 몰랐나요.T_T 오늘 점심 메뉴는 트리플 머쉬룸 치즈 샌드위치랑 www

higoodday.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