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부과자 좋아하세요? 저는 참 좋아합니다!

고소하고 씹는 식감이 있어서 다른 과자들 보다 자주 사먹는 편이에요.

오랜만에 홈플러스 갔더니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에서 나온 두부과자가 있더라구요! 냉큼 사와봤습니다!

홈플러스 두부과자

홈플러스 두부과자 가격은 1천원! 대박 저렴하죠?

요즘 어디가서 천원짜리 과자 찾으면 진짜 저렴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이거 한봉지에 100g들어 있는데 칼로리는 568kcal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칼로리는 높은편입니다.

 

두부과자가 여러 브랜드에서 나오는데 생긴건 다 똑같은것 같아요.

두부를 갈아넣어 만들었다고 하는데 두부 특유의 고소한 맛이 잘 전달되는 과자입니다.

 

너무 많이 달지도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두부과자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이정도면 가성비도 좋고 맛있는과자 같아요!

 

 

간식먹고 싶은날 이런간식은 어떠세요?

 

메가커피 흑당버블밀크티 라떼 후기

오랜만에 버블티가 먹고싶은데 집근처에 버블티 파는곳이 없는거있죠! 그러다 문득 생각난 메가커피! 메가커피는 음료 종류가 다양해서 버블티가 당연히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떤

higoodday.tistory.com

 

브레디크 생크림빵 우유맛 딸기맛 비교 후기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빵을 사봤어요. 요즘은 편의점빵도 어디간한 제과점 빵 못지 않게 맛있는 빵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빵은 브레디크에서 나온 생크림빵 우유맛과 설향딸기맛입

higoodday.tistory.com

 

노브랜드 에그타르트 가성비 좋은 간식 후기

노브랜드 에그타르트 노브랜드에서 에그타르트도 파는거 아세요? 오랜만에 마트에 갔더니 냉동 에그타르트를 팔더라구요. 요즘 에그타르트 전문 매장에서 사먹으려면 하나에 2~3천원은 기본으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쫀득치즈스틱 요거 맛있네

파리바게트 쫀득치즈스틱 파리바게트에서 구입한 쫀득치즈스틱! 3개가 한봉지에 들어 있어요. 저는 배민에서 주문했는데 가격은 2,700원이었어요. 요즘 파리바게트 빵 가격이 워낙 비싸서 이정

higoodday.tistory.com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