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랜만에 버블티가 먹고싶은데 집근처에 버블티 파는곳이 없는거있죠!

그러다 문득 생각난 메가커피! 메가커피는 음료 종류가 다양해서 버블티가 당연히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떤 메가커피 흑당 버블 밀키트 라떼 후기를 공유합니다.

메가커피 흑당버블 밀크티 라떼 

메가커피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야하는데 아니 버블티 주문 나만 어렵냐구요.

개인적으로 메가커피 키오스크 메뉴 너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T_T 

버블티가 어디 있는지 몰라서 메뉴를 종류별로 다 누럴봤네요.

메가커피에는 흑당 밀크티라떼가 있고 흑당 버블라떼, 흑당버블밀크티 라떼가 있어요.

그냥 흑당밀크티라떼를 주문하면 펄이 없다는거~

 

저는 흑당버블 밀크티 라떼를 주문했어요.

 

음료를 섞기 전까진 완전 층이 분리되어 있어요. 이건 당연히 잘~ 석어서 마셔야 한다는거 아시죠?

열심히 섞어 봅니다! 홀더가 있으면 섞여 있는지 잘 안보여서 홀더빼고 돌려봤어요.

 

바닥에 가득한 펄과 시럽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펄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메가커피 흑당버블밀크티 가격은 3,800원! 메가커피 음료들 치고는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다른 프렌차이즈 지점들과 비교해 보면 그래도 저렴한 편이죠!

 

저는 꽤 만족하며 마셨어요. 이정도 가격이 이정도 맛이면 꽤 만족스러움!

버블티 먹고싶은날 메가커피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 간식먹고싶은날 이런간식은 어떠세요?

 

 

브레디크 생크림빵 우유맛 딸기맛 비교 후기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빵을 사봤어요. 요즘은 편의점빵도 어디간한 제과점 빵 못지 않게 맛있는 빵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빵은 브레디크에서 나온 생크림빵 우유맛과 설향딸기맛입

higoodday.tistory.com

 

노브랜드 에그타르트 가성비 좋은 간식 후기

노브랜드 에그타르트 노브랜드에서 에그타르트도 파는거 아세요? 오랜만에 마트에 갔더니 냉동 에그타르트를 팔더라구요. 요즘 에그타르트 전문 매장에서 사먹으려면 하나에 2~3천원은 기본으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쫀득치즈스틱 요거 맛있네

파리바게트 쫀득치즈스틱 파리바게트에서 구입한 쫀득치즈스틱! 3개가 한봉지에 들어 있어요. 저는 배민에서 주문했는데 가격은 2,700원이었어요. 요즘 파리바게트 빵 가격이 워낙 비싸서 이정

higoodday.tistory.com

 

춘천 감자빵 감자밭 카페에서 먹어봤어요!

춘천 감자빵 맛있기로 소문난 춘천 감자빵! 택배로 주문되지만 갓나온 따끈따끈한 빵을 먹고 싶어서 감자밭 카페에 다녀왔어요. 이제 여기는 춘천 여행코스에 필수로 들어가는것 같더라고요.

higoodday.tistory.com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