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파리바게트 쫀득치즈스틱

파리바게트에서 구입한 쫀득치즈스틱!

3개가 한봉지에 들어 있어요. 저는 배민에서 주문했는데 가격은 2,700원이었어요.

요즘 파리바게트 빵 가격이 워낙 비싸서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은것 같네요.

 

길다란 스틱 3개가 들어 있어요. 

 

일반적으로 생각되는 치즈스틱이랑 다르게 담백한 맛이에요.

 

저는 치즈스틱이라고 해서 치즈가 길~게 늘어나는 빵인가 싶었는데 그런 빵은 아니더라구요.

쫀득한 빵인데 안에 치즈가 들어 있어서 더 쫀득한 느낌.

 

생각보다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 한줄평!

파리바게트  쫀득치즈스틱! 한마디로 맛있어요.

 

 

 

빵 먹고싶은날 이런빵은 어떠세요?

 

 

파리바게트 진한 초코칩이 듬뿍! 초코칩스콘 후기

파리바게트 초코칩스콘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서 스콘을 사봤어요. 초코칩이 콕콕 듬뿍 박힌 초코칩스콘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것 같은데 제가 구입한 곳에서는 초코칩스

higoodday.tistory.com

 

춘천 감자빵 감자밭 카페에서 먹어봤어요!

춘천 감자빵 맛있기로 소문난 춘천 감자빵! 택배로 주문되지만 갓나온 따끈따끈한 빵을 먹고 싶어서 감자밭 카페에 다녀왔어요. 이제 여기는 춘천 여행코스에 필수로 들어가는것 같더라고요.

higoodday.tistory.com

 

이마트 새벽빵 스페니쉬 올리브 발타자 후기

스페니쉬 올리브 발타자 이마트에서 새롭게 시작된 새벽빵 들어보셨어요? 베이커리 코너에 새로운 빵이 생겼더라고요. 처음보는 빵이라 바로 사봤어요. 제가 산 빵은 스페니쉬올리브발타자!블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빵 추천 소라파이 맛있어요~

파리바게트 빵중에 특별히 좋아하는 빵 있으세요? 저는 소라모양으로 생긴 이 소라파이 정말 좋아해요+_+ 바삭바삭한 소라모양 파이안에 크림이 들어있고 입구엔 초코가 묻어있는 파이! 소라파

higoodday.tistory.com

 

 

 

오늘도 맛있는 하루보내세요~ ♡하트꾹~ 부탁드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