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빵을 사봤어요. 요즘은 편의점빵도 어디간한 제과점 빵 못지 않게 맛있는 빵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빵은 브레디크에서 나온 생크림빵 우유맛과 설향딸기맛입니다!

브레디크 생크림빵

제가 구입했을땐 브레디크 1+1 행사기간이었어서 1개 가격에 두개를 구입할 수 있었어요.

브레이드 생크림빵 가격은 종류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데 우유 생크림빵은 2,800원 딸기 생크림빵은 3,000원이었어요.

 

먼저 딸기생크림빵을 개봉해 봅니다.

딸기 생크림빵의 칼로리는 무려 416kcal 

뭐...빵 먹으면서 칼로리 따지고 그럴꺼 아니잖아요? -_);

 

개봉해보니 옆으로 빼꼼 튀어나온 생크림빵이 귀엽네요.

 

브레디크 딸기 생크림빵은 빵안에 생크림이 진짜 듬~~~뿍 들어 있어요.

가장 바깥쪽엔 딸기잼도 들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달달합니다.

 

부드럽고 달달한 딸기향이 나는 빵이에요. 솔직히 저는 제 취향은 아니긴 했습니다. ^^;

 

 

인공적인 딸기 느낌이 너무 강하달까... 제가 딸기빵을 별로 안좋아한다는걸 이날 처음 알았어요.

 

다음은 우유 생크림빵!

 

우유생크림빵의 칼로리는 463kcal네요. 요즘 생크림빵 하나 사먹으려고 해도 크림이 너무 부실하거나 맛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이 빵도 기대반 걱정반으로 개봉했어요.

 

딸기빵에 비해서 훨씬 탄탄한 느낌!? 

 

반을 갈라보니 생크림이 정말 듬뿍 들어 있네요.

저는 우유 생크림빵이 훨씬 취향에 맞았고 맛있었어요.

 

너무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조화가 좋더라구요.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은 재구매 의사도 완전있음!

브레디크 생크림빵은 시리즈가 여러개라서 맛도 다양하더라구요.

다음엔 다른맛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꽤 괜찮은것 같아요!

생크림빵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 빵순이의 추천빵

 

 

노브랜드 에그타르트 가성비 좋은 간식 후기

노브랜드 에그타르트 노브랜드에서 에그타르트도 파는거 아세요? 오랜만에 마트에 갔더니 냉동 에그타르트를 팔더라구요. 요즘 에그타르트 전문 매장에서 사먹으려면 하나에 2~3천원은 기본으

higoodday.tistory.com

 

뚜레쥬르 빵추천 옥수수범벅 요거 맛있네

뚜레쥬르 옥수수범벅 오랜만에 뚜레쥬르에서 새로운 방을 사봤어요. 저는 뚜레쥬르에 가면 늘 먹던빵만 먹게 되던데 옥수수범벅은 이번에 처음 사봤네요. 뚜레쥬르는 신상빵이 자주 나와서 가

higoodday.tistory.com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 탕종 포테이토 샌드

스타벅스 탕종 포테이토 샌드 스타벅스에 새로운 샌드위치가 출시되었네요! 이건 또 안먹고 지나칠수가 없죠! 오늘 점심은 바로이 탕종 포테이토 샌드로 선택했어요. 저는 점심을 종종 스타벅

higoodday.tistory.com

 

바게트의 달인이 만든 바게트 먹어봄! (역삼 바게트k)

역삼 빵집 바게트K 바게트 좋아하세요? 어느 빵집을 가도 있지만 막상 먹어보면 맛있는 바게트 찾기는 어려운 바로 그 빵! 🤦 그래서 항상 맛있는 바게트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역삼 빵

higoodday.tistory.com

 

춘천 감자빵 감자밭 카페에서 먹어봤어요!

춘천 감자빵 맛있기로 소문난 춘천 감자빵! 택배로 주문되지만 갓나온 따끈따끈한 빵을 먹고 싶어서 감자밭 카페에 다녀왔어요. 이제 여기는 춘천 여행코스에 필수로 들어가는것 같더라고요.

higoodday.tistory.com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