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전손담비가 나혼산에 나왔을때 눈여겨 봤던 떡볶이 집이 있었어요.

바로 길동 복조리 시장에 있는 복도리 떡볶이!

강동 도서관에 괄때 길동 복조리 시장을 종종 지나다녔는데 여기 떡볶이 집은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거든요.

마침 오늘 지나가면서 배도 고프고 예전에 티비에서 봤던 기억도 나서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길동 복조리 시장 안에 있는 복조리 떡볶이 위치는 여기 입니다.

길동시장 골목 중간쯤에 있어서 쉽게 찾ㅇ르 수 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087726832

 

복조리떡볶이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87길 53 1층 (길동 396-2)

place.map.kakao.com

 

먼저 오늘의 목적이었던 떡볶이 주문!

떡볶이는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는데 저는 순한맛 주문했어요.

 

 

순한맛이라고 해서 싱거우면 어쩌지 살짝 걱정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이정도가 순한거면 매운건 얼마 나 맵다는거지? 싶더라구요.

떡볶이 가운데 구멍이 숭숭 뚫려 있어서 양념을 한껏 머금은 떡볶이! 매콤하면서 맛있었어요.

 

둘이서 배가 고파서 꼬마 김밥에 순대, 튀김까지 주문했어요.

꼬마김밥은 참 별거 안들어갔는데도 맛있더라구요.

 

순대는 내장은 안먹고 간만 섞어서 먹습니다. (제 취향)

 

튀김은 고루 담아주셨는데 방금 튀겨 주셔서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분식집가면 떡튀순이 국룰 아니겠어요?

 

꼬마 김밥은 이미 해치웠고 떡튀순 삼총사를 신나게 먹어봅니다.

 

떡볶이 국물이 간이 딱 좋아서 계속 당기는 맛이네요.

 

떡볶이 집은 많지만 또 먹고싶은 떡복이집 찾기가 쉽지 않은데 요기는 꽤 제 입맛에 맞아서 다시 찾게 될것 같은 집이었어요. 매콤한 떡볶이 좋아하신다면 복조리 떡볶이 한번 드셔보세요~

 

 

* 저는 떡볶이에 진심입니다.

 

 

가래떡 떡볶이의 매력! 우리할매떡볶이

일주일에 한번이상은 떡볶이를 먹어야 하는 사람? 접니다! 제가 최근에 빠지게된 떡볶이가 있는데로 바로 우리할매떡볶이에요. 👉우리할매떡볶이 저는 처음에 여기가 우리동네 맛집인줄 알았

higoodday.tistory.com

 

맛있는 떡볶이 만들기

떡볶이 만들기 오랜만에 집에서 떡볶이를 만들어 봤어요. 집에서 가래떡을 만들어서 만들어도 되지만 요즘은 떡볶이 밀키트가 너무 잘 나오잖아요? 저는 미정당에서 나온 국물떡볶이로 만들어

higoodday.tistory.com

 

죠스 떡볶이와 쿨피스는 사랑이지!

죠스 떡볶이와 쿨피스 요 몇일 스트레스를 받아서 오랜만에 외식을 했어요. 스트레스 받으면 먹고 싶어지는건 매운거! 매운거 하면 떡볶이! 떡볶이하면 죠스 아니겠어요? 저는 죠스 특유의 매콤

higoodday.tistory.com

 

초 간단 기름 떡볶이 만들기

오랜만에 기름떡볶이 만들었어요! 떡볶이는 다 맛있지만 가끔 기름 떡볶이가 먹고싶을때가 있잖아요~ 기름떡볶이 만드는 법은 정말 다양한데 저는 정말 간단하게!! 청정원 기름떡볶이 사서 만

higoodday.tistory.com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