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머핀을 사 왔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늘 보면서 살까 말까 망설였었는데 얼마 전에 스타벅스에서 사 먹은 머핀이 3,800원이었던걸 생각하면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머핀 

한박스에 7,980원이어도 싼 편이긴 한데 이마트 트레이더스 머핀 가격은 2박스에 7,980원이에요. 그러니까 머핀 1개에 665원이란 소리! 진짜 대박 저렴하지 않나요? 머핀 맛은 총 3종류예요. 초코머핀, 블루베리 머핀, 호두 머핀 중에 2가지 맛을 고를 수 있어요. 초코도 맛있어 보이긴 하지만 머핀 자체가 원래 좀 달달한 빵이라서 저는 블루베리 머핀이랑 호두 머핀으로 사 왔어요.

블루베리머핀
블루베리머핀

저는 오늘 샀는데 유통기한은 5월 5일까지네요. 5일까지 다 먹으려면 하루에 머핀을 2개씩은 먹어야 하는...-_-;

일단 호두 머핀을 하나 꺼내봤어요!

호두퍼민
호두머핀

가격이 저렴해서 혹시 맛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3~4천 원주고 사 먹은 머핀 맛이랑 같아요. 촉촉하고 달달하고 맛있는 머핀이에요. 가격 대비 맛있는 건 확실! 뭐 그렇다고 이 머핀 너무 맛있어서 무조건 사야 한다 정도로 엄청난 맛은 아닙니다~^^; 아이들이 많은 집이라면 간식용으로 살만 할 것 같아요. 저도 일단 맛있어 보여서 사긴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이걸 언제 다 먹나 싶긴 하네요...

머핀
머핀

트레이더스 머핀 보관방법!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짧은 트레이더스 머핀. 양이 많아서 머핀을 한 번에 다 먹기는 힘들어요. 그래서 저는 1개 먹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보관했어요. 머핀은 비닐에 넣어서 냉동 보관한 후에 전자레인지에 해동시켜 먹어도 되고 자연해동시켜두면 먹을만하더라고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 중에 가성비 좋은 빵을 추천하라면 머핀 완전 추천! 저는 베이글도 종종 사 오는데 보통 밖에서 1개씩 사 먹을 땐 베이글보다 머핀이 비싸니까 가성비로 따지면 머핀이 더 나은 것 같아요. 한동안은 빵집 안 가고 집에 있는 머핀이랑 커피로 간식을 즐겨야겠어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