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피자 사 왔요! 요즘 피자 한판 사 먹기 너무 비싼데 트레이더스 피자는 사이즈도 크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너무 좋아요!  혹시 집 근처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치를 잘 모르신다면 아래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포 찾기로 찾아보세요!

www.traders.co.kr/service/info02.jsp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종류와 가격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가 은근 종류가 한번씩 바뀌던데 아래 사진은 오늘(5월) 기준 메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일단 가장 기본이 되는 피자는 올뉴콤비네이션피자에요. 한판 가격이 12,500원으로 가장 저렴하면서도 기본이 되는 피자예요. 그다음이 잔슨빌 핫도그 피자 13,000원! 잔슨빌이 워낙 맛이 강한 소시지라 저는 한 번도 주문 안 해봤는데 잔슨빌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만 드시더라고요~저는 치즈듬뿍 들어간 피자를 좋아해서 15,000원인 파이브스타 치즈 피자랑 13,500원인 허니치즈볼 피자도 먹어봤는데 치즈 피자는 정말 치즈만 잔뜩 들어 있는 피자라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은 메뉴예요. 둘중 하나를 고르라면 저는 파이브스타가 좀 더 맛있었긴 한데 자주 먹게 되는 피자는 아니더라고요.

 

예전엔 피자 메뉴에 올쉬림프피자가 있어서 자주 먹었었는데 요즘은 쉬림프 피자를 안팔더라고요. T_T 그전까진 쉬림프피자가 저의 최애였어요. 매콤하면서 새우도 잔뜩 들어 잇는 피자였는데 언젠가 다시 부활 했으면 좋겠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피자메뉴가격

 

 

이마트 트레이더스 나의 추천 메뉴!

저는 잔슨빌 핫도그 피자만 빼고 다 먹어봤는데 그중에 가장 맛있었던 피자를 고르라면 바로 이거! (쉬림프 피자는 지금 안파니까 제외)

뉴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 추천해요! 가격은 한판에 17,500원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중에 가장 비싸긴 하지만 불고기토핑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고 두꺼운 엣지 부분에 체다치즈랑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서 빵까지 맛있는 피자예요.

뉴더블엣지불고기피자

45cm로 사이즈도 엄청 큼! 제가 간 매장에서는 이 큰 피자를 6조각으로 잘라 주셔서 한 조각 먹으니 배 불어서 더 못 먹겠더라고요. 진짜 한 끼 식사로 충분할 정도의 양이예요.

뉴더블엣지불고기피자-토핑

저는 보통 트레이더스에서 피자 한판 사면 남은 건 냉동해두었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데 그렇게 먹어도 어지간한 냉동피자보다 훨씬 맛있어요. 빵도 잘 구워져 있고 토핑 많은 게 정말 너무 장점.

피자 체인점에서 시켜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고 도우까지 맛있어서 이건 정말 호불호가 없을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처럼 대용량 먹을거리들이 저렴해서 저는 2인 가구인데 자꾸 큰 걸 사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들르게 되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머핀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머핀을 사 왔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늘 보면서 살까 말까 망설였었는데 얼마 전에 스타벅스에서 사 먹은 머핀이 3,800원이었던걸 생각하면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안 살

higoodday.tistory.com

혹시 트레이더스 간식거리가 고민되신다면 이 포스팅도 참고해보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