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해태에서 신상 과자 구운짜장이 나와서 먹어봤어요.

 

해태 구운짜장 어떤맛?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구운짜장은 구운양파에 짜파게티 스프를 굴린것 같은 맛이에요. 분명 양파과자인데 입에서 짜장맛이나는 그런과자!

구운짜장봉지

구운짜장 가격은 파는곳 마다 조금씩 다른데 저는 이마트에서 140g짜리 한봉지에 1,980원주고 샀어요. 칼로리는 30g당 150kcal. 이거  한봉지 다 먹으면 칼로리만 700kcl 정도 되는거네요.

구운짜장칼로리

양파링도 조금 짠편인데 구운짜장은 더 짜요. 음료수나 다른 술안주로 같이 먹으면 모를까 그냥 이것만 먹으면 너무 짠것 같아요.

구운짜장

먹다보면 손에 짜장가루도 많이 묻어서 저는 젓가락으로 집어먹었네요. 개인적으로 구운양파랑 구운짜장중에 고르라면 저는 그냥 구운양파 먹을것 같아요. 

 

구운양파에 이어나온 구운대파는 맛있었는데 구운짜장은 제 취향은 아니네요.T_T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