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랜만에 기름떡볶이 만들었어요!

떡볶이는 다 맛있지만

가끔 기름 떡볶이가 먹고싶을때가 있잖아요~

기름떡볶이 만드는 법은 정말 다양한데

저는 정말 간단하게!!

청정원 기름떡볶이 사서 만들었어요 ^^;;

사실 이건 요리랄 것도 없이

그냥 떡에 소스부어 볶으면 끝!

소스맛을 낼 자신이 없어서

시판되는걸 샀는데

만들고 나서야 찾아보니

기름 떡볶이 레시피가 정말 간단한거였네요.

 

수미네 반찬에서 수미쌤이 알려준

기름 떡볶이 만드는법!

 

요거 보고나니 다음번엔

시판되는 떡볶이 사지말고

집에서 직접 만들어 봐야겠어요.

 

수미쌤 레시피는

들기름에 다진마늘을 넣고 달달 볶다가

 

떡 넣고 고춧가루 뿌려서

또 볶아주면 끝!

들기름이 포인트!

양조간장 1스푼, 참기름 1스푼

넣어주면 끝!

이렇게 간단한거였다니!!!

집에 들기름이 없다는게 함정이지만

다음엔 시판되는 기름떡볶이가 아니라

가래떡 + 들기름을 사와서

도전해 봐야겠네요.

 


higoodday.tistory.com/188

 

집에서 외식 기분내기 좋은 함박스테이크 만들기

요즘 입맛 없어하는 남편을 위해 집에서 외식 기분을 내줄 메뉴를 만들어봤어요. 메뉴는 육식파 남편이 좋아하는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레시피는 아주 오래전에 집밥 백선생에 나왔던 백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179

 

정성가득 하트맛살전 만들기

김밥에 넣어도 맛있고 볶아먹어도 맛있는 맛살! 오늘은 맛살로 예쁜 하트모양 전을 만들어 봤어요. 하트맛살전 만들기 재료 : 맛살, 계란, 야채, 스위트콘 먼저 맛살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155

 

생각보다 간단한 깐풍기 만들기

주말엔 남편을 위해 특식을 만들어봤습니다. 의외로 만드는 법이 간단한 깐풍기! 물론 일반 요리보다 튀기는 과정이 있어 살짝 귀찮긴 하지만 제가 만든거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

higoodday.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