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요리!

맛있는 떡볶이 만들기

하루야. 2023. 8. 2. 14:31

300x250

떡볶이 만들기

오랜만에 집에서 떡볶이를 만들어 봤어요.

집에서 가래떡을 만들어서 만들어도 되지만 요즘은 떡볶이 밀키트가 너무 잘 나오잖아요?

저는 미정당에서 나온 국물떡볶이로 만들어봤어요.

요거 맛있어서 저는 간식용으로 한번씩 인터넷으로 준비해두고 있어요.

-> 미정당 국물 떡볶이 특가

요거는 떡, 소스, 건더기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정말 간단하게 라면 끓이듯이 그냥 끓이기만 하면 떡볶이가 완성됩니다.

떡볶이 소스는 국물식으로 들어가 있고 동결 건조파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떡볶이를 만들기전에 일단 떡을 물에 담궈서 살짝 불려둡니다.

그런다음은 물을 적당량 넣고 3분정도 끓이면 끝이에요.

그런데 저는 야채를 좀 같이 먹고싶어서 양파랑 냉동되어 있던 파도 듬뿍 넣어줬어요.

야채가 좀 익어야 하니까 물을 설명서보다 좀 더 넣고 그래서 고추장도 살짝 더 넣었어요. 물이 너무 많으면 싱거우니까요~

그런 다음은 팔팔 끓여주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보글보글 끓여주니 끝! 떡볶이 진짜 간단하죠?

제가 만들었지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치즈 한장 살짝 올려줬습니다. 이미 칼로리는 폭탄 같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라니까요~

집에서 즉석떡볶이 여러번 만들어 봤는데 저는 미정당 국물떡볶이가 제 입맛에딱 맞더라구요.

 

 

미정당 떡볶이 보기

 

요즘 떡볶이 가격도 많이 올라서 사먹는게 부담스러운데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제가 컨트롤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