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서 신상이 나왔네요. 바로 파리바게트 클래식 프레즐!

이번신상은 클래식 프레즐 뿐만 아니라 시나몬 프레즐, 크림치즈  프레즐, 크림치즈 소보루 프레즐까지 총 4종이 출시되었어요. 저는 크림치즈 프레즐이 더 취향일것 같아서 사러 갔는데 이미 다 나가고 클래식 프레즐만 남았더라구요.T_T

 

👉파리바게트 클래식 프레즐 확인

 

파리바게트 클래식 프레즐 후기🥨

 

담백한 파리바게트 클래식 프레즐도 맛있을것 같아서 일단 이 녀석 먼저 사와 봤습니다!

 

파리바게트 클래식 프레즐 가격은 2,800원이었어요!

 

프레즐의 매력은 약간 딱딱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에 있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이 프레즐은 짭쪼름한 맛이 거의 없더라구요.T_T

 

프레즐 특유의 매력이 느껴지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네요.

내돈내산이니까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다시 구매할것 같진 않아요. 내가 기대한 프레즐 맛은 이게 아니었는데.T_T

 

사람마다 입맛은 다른거니까~ 누군가에게는 맛있는 빵일수도 있습니다!

 

달지 않고 담백한 빵 좋아하시면 입맛에 맞으실수도 있어요.

여기에 약간의 짭쪼름함이 더해진다면 제 취향이었을것 같아 살짝 아쉽네요.

 

 

다음번엔 다른 프레즐에 도전해봐야겠어요.T_T

파리바게트 추천빵 후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파리바게트 쫀득치즈스틱 요거 맛있네

파리바게트 쫀득치즈스틱 파리바게트에서 구입한 쫀득치즈스틱! 3개가 한봉지에 들어 있어요. 저는 배민에서 주문했는데 가격은 2,700원이었어요. 요즘 파리바게트 빵 가격이 워낙 비싸서 이정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진한 초코칩이 듬뿍! 초코칩스콘 후기

파리바게트 초코칩스콘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서 스콘을 사봤어요. 초코칩이 콕콕 듬뿍 박힌 초코칩스콘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것 같은데 제가 구입한 곳에서는 초코칩스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고소한 에그 샐러드 맛있네~

파리바게트 고소한 에그 샐러드 늘 다양한 제품이 나오는 파리바게트! 오늘은 빵이 아닌 파바표 에그샐러들르 사봤어요. 파리바게트 할인 이벤트 보기 파리바게트는 할인을 종종해서 이벤트 이

higoodday.tistory.com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