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뚜레쥬르 옥수수범벅

오랜만에 뚜레쥬르에서 새로운 방을 사봤어요.

저는 뚜레쥬르에 가면 늘 먹던빵만 먹게 되던데 옥수수범벅은 이번에 처음 사봤네요.

뚜레쥬르는 신상빵이 자주 나와서 가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뚜레쥬르 신상빵 확인

 

 

솔직히 옥수수빵하면 저는 삼송빵이 먼저 생각나긴 합니다.

삼송빵 정말 좋아하는데 우리동네엔 없어서 최대한 비슷해보이는 빵으로 사봤어요.

 

빵 가격은 2,700원!

저는 요기요에서 할인받아서 주문했어요.

요즘 빵값이 정말 후덜덜하죠. 그나마 요기요나 배민할인받으면 좀 저렴해지긴하지만T_T

 

 

이렇게 작은 빵이 2,700원이라니 빵값도 많이 부담스러워졌네요.

 

반은 갈라봅니다!

빵이름은 옥수수범벅이라고 했는데 솔직히 범벅 수준까진 아닌듯요...^^;

 

그래서 맛이 없냐? 그건 아니에요.

 

그런데 이름이 주는 느낌이 옥수수가 진짜 잔~~뜩 들어 있을것 같은 기분인데 그정도는 아니다...입니다.

 

빵과 함께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 맛을 즐길수 있어서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 잇는 하얀게 크림치즈더라구요.

 

크림치즈 +옥수수 +빵이 조합이니 이건 맛 없을수가 없는 맛이었어요.

한마디로 총평하자면 이정도면 괜찮네~ 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점수를 조금 더 줬어요.

옥수수 좋아하신다면 뚜레쥬르에서 옥수수 범벅 드셔보세요~

 

 

뚜레쥬르 추천빵이 고민이라면 이런 빵은 어떠세요?

 

 

뚜레쥬르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 이걸 이제먹은 나 반성해!

뚜레쥬르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 요즘 뚜레쥬르에서 빵 만원어치 꽉꽉채워 사는분들 많으시죠? 😄 요기요, 배민같은 배달어플 할인의 노예가 되어 빵을 사러가면 1개 사서 나오진 못한다는...뚜

higoodday.tistory.com

 

뚜레쥬르 카페모카빵 솔직후기

뚜레쥬르 카페모카빵 은근한 커피향이 나면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빵! 카페모카빵을 사왔어요. 가격은 1개에 3,200원. 칼로리는 무려...925kcal! 아니 이 아이는 안에 뭐 그렇게 큰게 들어간

higoodday.tistory.com

 

뚜레쥬르 연유버터라우겐 맛있네~

뚜레쥬르 연유버터라우겐 항상 맛있는 빵이 가득한 뜌레쥬르! 오늘은 연유버터 라우겐을 먹어봤어요! 요즘 뚜레쥬르 가는 분들 많으시죠? 한동안 요기요에서 파리바게트 할인을 하더니 이번엔

higoodday.tistory.com

 

뚜레쥬르 빵 추천 - 카라멜 애플파이 맛있어요!

오랜만에 뚜레쥬르에서 빵을 사왔어요. 이번달 sk T멤버십 VIP PICK 혜택으로 뚜레쥬르 할인이 떴더라고요! 이건 sk vip회원만 받을 수 있는 할인이니까 혹시 해당 되시면 이용해 보세요. 할인기간은

higoodday.tistory.com

 

파와 스콘이 만났나면 이런맛! 뚜레쥬르 대파치즈스콘

뚜레쥬르 대파치즈스콘 스콘 좋아하세요? 커피랑 먹을때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는 겉바속촉의 바로 그 빵! 스콘! 오늘은 뚜레쥬르에서 대파치즈스콘을 사봤어요. 늘 버터향이 물씬나는 스콘만

higoodday.tistory.com

 

 

이렇게 보니 제가 정말 뚜레쥬르 빵을 많이 먹었네요. ^^;

맛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이라는점 참고하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