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던킨도너츠에 다녀왔어요. 던킨도너츠에선 보통 도너츠만 먹었었느데 처음보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바로 이 제품! 옥던킨도너츠에 다녀왔어요. 던킨도너츠에선 보통 도너츠만 먹었었느데 처음보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바로 이 제품! 옥수수로 잘 익은 콘트위스트!

먹는순간 옥수수 스위트콘 향이 확~ 나는 꽈배기에요.

사진으로는 잘 안느껴지지만 사이즈도 일반 도너츠 사이즈보다 큼! 그래서 그런지 칼로리가 이거 1개에 300kcal래요...

하지만 맛있으니까 0kcal!!

달달하면서 옥수수맛도 나는 맛있는 빵이네요. 커피랑 잘 어울리는 간식이었어요.

 

빵순이의 빵 추천!

higoodday.tistory.com/379

 

뚜레쥬르 생크림소보로

오늘도 달달한 빵에 커피 한잔! 뚜레쥬르 생크림 소보로를 사왔어요. 달달한 생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요. 생크림위에 소보로도 맛있구요! 겉은 딱딱한데 안은 달달한 생크림 가득 들어 있어서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372

 

뚜레쥬르 빵 추천 - 카라멜 애플파이 맛있어요!

오랜만에 뚜레쥬르에서 빵을 사왔어요. 이번달 sk T멤버십 VIP PICK 혜택으로 뚜레쥬르 할인이 떴더라고요! 이건 sk vip회원만 받을 수 있는 할인이니까 혹시 해당 되시면 이용해 보세요. 할인기간은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371

 

쫀득롤케익 순유유 이건 진짜 Cu 디저트 띵작!

쫀득롤케익 순유유 CU에서 발견한 새로운 디저트를 사봤어요. 스스로 띵작이라 부르는 롤케익! 냉장보관해서 차갑게 먹어야 맛있는 롤케익! 저는 우유랑 같이 먹었어요. 뽀송뽀송한 케익안에 크

higood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