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다 보면 어느새 쌓이는 무료 음료 쿠폰! 이 쿠폰으로는 무조건 가장 비싼 거 먹는 게 남는 거라는 사실 다들 아시죠?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음료 추천!

무료 음료 쿠폰은 금액 제한이 없으니 이걸로 아메리카노 사 먹는 건 너무 아까워요. 스타벅스 음료 중에 비싼 음료가 대부분 프라푸치노라서 저는 꼭 프라푸치노로 주문해요. 콕 집어 추천하자면 제주 유기농 말차 프라푸치노 추천!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는 tall사이즈 기준 대부분 5천 원대인데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6,100원 / 제주 유기농 말차 프라푸치노 6,300원 / 자바칩 프라푸치노 6,100원으로 말차가 가장 비싸다는 점~

스타벅스-말차-프라푸치노
말차 프라푸치노

 

커스텀 주문으로 별 적립받기

말차 프라푸치노가 특유의 쌉쌀한 맛이 있어서 맛을 중화시킬 바닐라 시럽을 추가했어요. 녹차와 자바칩 궁합은 뭐 이미 유명한 거라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네요. ^^

제주 유기농 말차 프라푸치노 커스텀
tall 사이즈 그란데 사이즈로 사이즈 업 (+500원)
자바칩 추가 ( extra 1개 무료,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바닐라 시럽 추가 (+600원)

커피 맛을 같이 느끼고 싶다면 휘핑을 에스프레소 휘핑으로 변경해 보세요. 샷 추가도 가능 하지만 그러면 카페인이 강해지니 참고!

스타벅스-말차- 프라푸치노-휘핑크림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별 적립 기준이 스타벅스 카드로 1천 원 이상 결제라서 이렇게 주문하면 음료 무료쿠폰 사용 + 1,100원 결제로 별 적립까지 받을 수 있어요. 이 별은 또 모아서 무료 음료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까 저는 꼭 1천원 넘게 결제해서 적립받고 있어요. 여기다 개인컵까지 가져가면 에코 별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이날은 아쉽게도 텀블러를 안 챙겼네요.

 

샌드위치 맛집 스타벅스에서 이런것도 같이 드셔보세요~

higoodday.tistory.com/378

 

스타벅스 햄루꼴라올리브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로 대신 했어요. 하루에 한끼는 빵을 먹는 빵순이라 ^^;; 스타벅스가 은근 샌드위치 맛집이에요. 종류도 다양하고~ 스타벅스 샌드위치-> 보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319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 샌드위치로~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먹고왔어요. 얼마만에 스타벅스인지!!! 이제 스타벅스에서 한시간은 앉아 있을 수 있더라고요. 저만 몰랐나요.T_T 오늘 점심 메뉴는 트리플 머쉬룸 치즈 샌드위치랑 www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75

 

스타벅스 디저트- 달달한거 먹고싶을때 스타벅스 초콜릿 롤링 크루와상

달달한거 먹고싶은날! 뜨거운 블랙커피에 달달한 디저트 한입 딱 물고 싶은날 없으신가요? 저는 오늘 그런날이었어요. 그래서 선택한 스타벅스 디저트! 초콜릿 롤링 크루와상. 이거 진짜 꼭 드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74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기본에 충실한 BELT 샌드위치

요즘 스타벅스에서 사온 오늘의 점심! B.E.L.T 샌드위치를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할때 항상 제가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샌드위치 종류가 워낙 다양하게 있지만 정말 기본에 충실한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73

 

스타벅스 카라멜와플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려요~

스타벅스에 가면 늘 구경하게되는 맛있는 디저트! 오늘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어울릴 스타벅스 디저트를 사와봤어요. 바로 카라멜와플 아메리카노!!! 이 제품이랍니다. 따뜻한 커피위에

higood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