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간식&특식

싸다김밥 추천메뉴!

하루야. 2021. 3. 17. 11:14

분식먹고 싶을때 종종 들르는 싸다김밥!

오늘 점심메뉴는 국물떡볶이로 선택했어요.

항상 점심뭐먹지 고민하게 되지 않나요? T_T 

 

 

싸다김밥 매장위치 확인

 

싸다김밥 메뉴

분식집이라 종류가 정말 다양한 싸다김밥. 어떤메뉴 좋아하세요? 저는 김밥중엔 돈까스 김밥을 좋아해요.

떡볶이는 국물떡볶이! 스트레스 받을땐 매운떡볶이! (하지만 너무 매워서 속이 쓰려요.T_T)

밥 해먹기 귀찮을땐 저녁식사 하러 종종 갔었는데 돈까스 카레덮밥이나 제육덮밥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오늘은 국물떡볶이만 사 왔어요. 오면서 좀 흔들었더니 사진이 깔끔하진 않네요. ^^;

싸다김밥 떡볶이의 특징은 긴~ 떡볶이 떡과 함께 당면이 들어 있다는거!

이렇게 같이 먹으면 씹는맛이 색달라요. 맛도 좋구요!

매운맛은 너무 매운데 국물떡볶이는 또 살짝 단맛이 강해서 그 중간쯤 맛이 먹고싶어지긴 하네요.

다른 분식점에 비해서 떡볶이 가격이 살짝 비싼편이지만 그래도 확실히 맛있어요.

떡볶이 해먹기 귀찮은날은 분식집에서 사먹게 되네요.

다음번엔 매운떡볶이로 먹어봐야겠어요!

 

싸다김밥 -> ssadagimbab.modoo.at/

 

혹시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요거 먹어보세요~

 

 

풀무원 밀누들 맵칼 떡볶이...이건 맵찔이 도전금지!

풀무원 밀누들 맵칼 떡볶이를 사봤어요. 떡볶이도 좋아하고 밀떡도 좋아하고 매운맛도 좋아하니까 이건 내 스타일이다! 하고 집어왔어요. 칼로리는 무려 715kcal! 생각보다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

higoodday.tistory.com

 

떡볶이는 먹어도 먹어도 맛있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