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여자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엄청난 고통 생리통.T_T

저는 생리통이 심한편이에요.

 

저처럼 생리통이 심한분들에겐

 팥찜질팩이 좋다는 사실.

 많이 들어보셨죠?

 

 

오늘은 팥을 사서 팥찜질팩을

 직접 만들어봤어요.

 

 

초간단 팥찜질팩 만들기

준비물은 단 두개

팥과 안신는 양말 한쪽!

 

 

팥은 시장에서 500g을 샀어요.

 

잘 마른 팥이었지만

혹시나 물기가 남아있다면

 팥이 썩을수 있어요.

 

수분기를 빼주기위해

 약한 불에 팥을 살짝 볶아줍니다.

 

찜질팩 역할을 할 천을

한땀한땀 바느질하는건

전혀 간단하지가 않죠.

그래서 저는 목늘어난 양말로

팩을 만들었어요.

바느질도 필요없고

쭉쭉 잘늘어나니

팩으로 쓰기엔 딱 좋더라구요.

 

건조된 팥을 양말에 넣어줍니다.

 

빵빵하게 팥으로 채운 양말끝을

이렇게 한번 묶어주면 끝!

정말 세상간단하네요.

 

팥찜질팩은 한번 만들어두면

여러번 재사용 할 수 있어요.

전자렌지에 돌리면

팥이 탈 수 있으니

양말에 물을 살짝 뿌린후

전자렌지로 2~3분 돌려줍니다.

 

따뜻한 팥찜질팩 완성!

열을 머금은 팥을

아픈 배위에 올려주세요.

인위적인 찜질팩과는

완전다른 따뜻한 느낌!

 

배에도 좋지만

피로한 눈 위에 올려둬도 좋아요.

 

모양이 이쁘진 않지만

효과는 비싼팩과 똑같은

양말 팥찜질팩!

 

간단하게 만들어보세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