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풀무원 밀누들 맵칼 떡볶이를 사봤어요.

떡볶이도 좋아하고 

밀떡도 좋아하고

매운맛도 좋아하니까

이건 내 스타일이다! 

하고 집어왔어요.

칼로리는 무려 715kcal!

생각보다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네요.

매운맛이라 나트륨도 어마어마 합니다.

구성품은 떡볶이 소스와, 야채고명.

그리고 주인공인 밀떡이 들어 있어요.

그냥 라면처럼 끓여서 먹기만하면 되지만

더 맛있게 먹고싶어서

저는 양파랑 오뎅을 추가 했어요.

양파를 살짝 익혀주고

나머지 재료들은 한번에 부어줍니다.

새빨~간 양념!

떡볶이엔 파가 들어가야 하니까

 파도 송송 넣어줬어요.

보글보글 끓여서

국물을 한입 딱! 먹어봤는데

느낌이 왔어요.

아...나 같은 맵찔이가 덤빌 떡볶이가 아니구나.T_T

 

냄비 옆면에 붙은 고추장 보이세요?

끓으면 끓을수록

정말 이름처럼 맵칼한 맛이 올라와요!

그냥 일반적인 매운게 아니라

동남아 매운고추 넣은것마냥

톡 올라오는 칼칼함이 있어요.

이대로는 절대 못 먹겠다 싶어서

황급히 응급처치.

매운맛을 죽여줄 피자치즈 투하!!

제발 치즈가 매운맛을 덮어주길 바라며 

떡볶이 완성!

먹어봅니다.

쭉 늘어나는 치즈 사진은

어떻게 찍어야 이쁘게 나올까요? -_-;;;

그나마 치즈 범벅을 하니

매운맛을 잡아줘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제가 매운걸 잘 먹는 사람이라 

생각했었는데

이 떡볶이를 먹어보고

맵찔이였다는걸 알았어요. T^T

 

매운맛 좋아하는,

매운거 잘 먹는 분들에게 추천!

 

매운거 잘 못먹는 분들은

그냥 무난하게...

이거 드세요.T_T

higoodday.tistory.com/193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