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태양의맛 썬칩! 아세요?

어릴때 종종 사먹던 과잔데

리뉴얼되서 돌아왔어요.

썬칩은 달달 짭짭한 과자에요.

맥주랑 매우 잘 어울려요.

 

정말 오래된 과잔데

요즘 아이들은 잘 모르더라고요.

통곡물이라 고소하면서도

바삭달달한맛.

과자를 먹으면서

왜 자꾸 칼로리를 확인하게 되는지...

 

오리온 썬칩의 칼로리는 

30g당 156kcal에요.

요거 한봉지가 80g이니까...

대충 계산 되시죠? ㅎㅎ

썬칩은 구불구불한 모양인데

이래서 더 씹는 맛이 있는것 같아요.

 

추억의 과자 썬칩!

이게 얼마나 오래된 과자냐 하면...

 

1993년CF가 있었어요!

이 CF주인공이 누구일까요?

무려 이병헌과 박소현이라는!!!

박찬호 썬칩 광고도 있네요!

요거요거 핫한 과자였어~

 

핫한 스타들이 썬칩 광고를

많이 찍었었어요.

마지막은 H.O.T 라는...

썬칩 하나 먹으면서

오랜만에 추억에 잠겨봤네요.

 


higoodday.tistory.com/261

 

해태 타코야끼볼 과자 먹어봤어요~

롯데마트에서 발견한 새로운 과자! 해태에서 나온 타코야끼볼! 평소에 타코야끼를 좋아하는터라 새로운 과자맛을 기대하면서 사봤어요~ 과자를 사면 습관적으로 보는 칼로리! 해태 타코야끼볼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47

 

과자추천 해태 구운양파 맛있네요

최근에 먹은 과자중 꽤 만족스러웠던 과자추천! 해태에서 나온 구운양파에요. 양파 자체가 달달한데 열품으로 구운 스낵이라네요. 봉투가 엄청큰데 한봉지에 161g이래요. 칼로리는 1회 제공량에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32

 

편의점 과자 추천 크라운 치즈샌드 칼로리 알고먹기!

편의점에서 사온 맛있는 과자! 크라운 치즈샌드를 사왔어요. 부드러운 크래커사이에 치즈크림이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과자! 편의점 갈때마다 자꾸 과자를 사게 되네요.T_T 크라운 치즈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21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과자 인절미스낵

이마트에서 장을 보면 노브랜드 제품은 꼭 한두개씩 사게 되는것 같아요. 스마트컨슈머들이 좋아한다는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상품중 하나! 구수한 콩가루에 굴린 인절미스낵을 구입해봤어요.

higoodday.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