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늘 점심 뭐 먹을까?

늘 하는 고민T_T

 

저는 오늘 오랜만에 외식했어요.

메뉴는 냉면과 만두!

매콤한게 먹고싶어서 

비빔냉면으로 주문했네요.

계란 노른자 잘 으깨서 쓱쓱~ 먹어줬어요.

만두는 4개에 3,500원!

저렴한 편이었는데

사장님이 오늘 만두 사이즈가 작다고

갈비만두 2개를 추가루 주셨네요.

요리하기 귀찮은날은

이렇게 한번씩 외식 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한끼 해결 했네요~

 

점심메뉴가 고민중이라면...

higoodday.tistory.com/46

 

오늘 점심은 명동칼국수에서~

날이 추워지니 밥보다는 국물이 있는 국수, 만두국같은 메뉴들이 땡기는 요즘입니다. 오늘 점심은 명동칼국수로! 명동칼국수는 지점이 워낙 여러곳 있어서 즐겨가는 음식점중 한 곳입니다. 이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6

 

오늘 뭐 먹지? 얼큰한 알탕

항상 고민되는 점심메뉴. 오늘은 간만에 얼큰한 알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일단 기본 반찬을 먹으면서 알탕을 기다려 봅니다. 오늘 먹은 식당의 알탕은 평소 점심 식사값보다 조금 비싼 만원이었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22

 

교동전선생에서 맛있는 점심한끼!

직장인이 하루에 한번씩 하는 고민!오늘 점심땐 뭐먹지? 오늘은 날이 쌀쌀하니 찌개에 전을 먹기로 하고 회사 근처의 교동 전선생으로 향했습니다. 교동 전선생은 점심식사시간에 가면 메뉴와

higoodday.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