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

오랜만에 스타벅스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스타벅스는 샌드위치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스타벅스 샌드위치 메뉴

 

 

오늘의 메뉴는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

 

가격은 6,900원! 칼로리는 411kcal에요.

 

스타벅스 샌드위치는 속이 꽉 차 있어서 좋더라구요. 

 

닭가슴살과 함께 베이컨, 치즈, 계란, 토마토등등이 들어 있어서 속 재료가 푸짐한 편이에요.

 

맛도 맛이지만 컬러 조합이 이쁘지 않나요?

 

이날은 샌드위치에 커피를 같이 주문해서 브런치유어웨이 별 적립도 추가로 받았어요.

 

스타벅스 브런치유어웨이 최대 별적립 꿀팁

저는 스타벅스에서 종종 브런치를 먹거나 점심을 먹고 있어요. 스타벅스 커피를 워낙 좋아하는데다 브런치유어웨이 시간에 먹으면 별적립 혜택이 있어서 은근 무료 음료 쿠폰도 금방쌓이더라

higoodday.tistory.com

샌드위치도 맛있고 커피랑도 잘 어울려서 기분좋았던 브런치!

스타벅스 샌드위치 뭐 먹을 고민된다면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 추천드려요~

 

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취향저격!

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오랜만에 스타벅스 신메뉴 베이글을 먹어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는 베이글보다 스콘을 좋아하긴 하는데 식사대용으로 나온 베이글세트라 또

higoodday.tistory.com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솔직히 이건 여러번 먹어도 안질림!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스타벅스. 일주일에 몇번 가세요? 오늘 문득 점심으로 먹은 샌드위치 사진을 보며 생각해봤는데 저는 스타벅스를 일주일에 5~6번은 가는것 같아요. 점심먹으러 갈때

higoodday.tistory.com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기본에 충실한 BELT 샌드위치

요즘 스타벅스에서 사온 오늘의 점심!B.E.L.T 샌드위치를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할때 항상 제가 추천하는 제품이에요.샌드위치 종류가 워낙 다양하게 있지만 정말 기본에 충실한 샌

higoodday.tistory.com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