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남편이 사고 싶다 노래를 불렀던 기아 k8 실물을 보고 왔어요. 출시전부터 수많은 유튜브 영상으로 이미 봤지만 실물을 보니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저는 사실 승용차 앞쪽에 이렇게 그릴이 크게 자리 잡은 디자인이 별로인데 남편은 취향이라고 하더라고요. 역시 남자랑 여자랑 취향이 다른가 봐요.

k8-그릴

요즘 나온 신형차답게 계기판과 네비가 풀 디지털이어서 고급스러웠어요. 그런데 바뀐 기아 로고는 눈에 안 익어서 그런지 뭔가 다른 차 같음... 옆에서 보면 '즐' 같은 건 저만 그런 거죠? ^^;

k8-계기판과핸들

전시장에 있던 차는 가격이 48,800,000원이었는데 기본형이네요. K8 타입별 판매 가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igoodday.tistory.com/389

 

기아 K8 가격과 세금

드디어 공개된 기아 K8! 정말 잘 빠진 디자인을 선보였네요.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youtu.be/TWX7xL-nRb4 기아 K8 가격 기아의 준대형 세단 K8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든 생각은 첫 번째는 가격 인상

higoodday.tistory.com

도어트림에는 가죽이 덧대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고급미가 철철~이런 부분에서 일반 중형차랑 차이가 나나 봐요.

k8-실내-앞문

컵홀더 부분은 뚜껑이 없는 부분인데 저는 뚜껑 있는 걸 선호해서 조금 아쉬웠네요. 이 부분에 은근 먼지가 자주 끼던데...

k8-컵홀더

사진엔 없지만 트렁크는 아주 넓었어요. 전동 트렁크도 적용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전체적으로 내장재가 고급스러운 느낌. 디자인도 깔끔! 그런데 자동차 가격이 거의 5천만 원이라 이 정도 가격이면 고를 수 있는 자동차가 다양해서 고민되긴 하네요. 요즘 suv붐이어서 그런지 자꾸 옆에 있던 suv에 눈이 가기도 하고요. 하지만 suv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낮고 넓은 디자인은 매력적이었어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