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짭짤한 맛이 돌아왔어요!!!

고소미는 원래 짭짤한 맛이었다는 사실 아시나요?


요즘 시중에 파는 고소미는 엄청 달달한데

사실 고소미는 짭짤한맛이 원조라는거~

언젠가부터 안보이네 싶었는데 이번에 리뉴얼되서 나왔네요.

원조 고소미!! 

반가운 마음에 사봤어요.


원조 고소미 칼로리는 100g당 460kcal!

과자 먹으면서 따질건 아니지만..암튼 높네요.



원조 고소미는 이렇게 생겼어요.

소금 기운이 느껴지시나요 +_+


오랜만에 먹어보니 많이 짜긴 하네요.

한봉지 다 먹지 못할만큼 짜긴한데

또 추억의 맛이라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추억 소환해준 오리온 아주 칭찬해~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