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랜만에 이마트에서 간식거릴 사왔어요.

오늘의 간식은 이마트 강정사새우!

이름이 독특하죠? 치킨강정과 새우강정이 같이 들어 있는 강정사새우!

가격은 14,980원이었는데 제가 샀을땐 포인트 행사 포인트 적립하면 반값이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양은 이정도~

나쁘지 않은양인것 같아요.


강정이라서 겉으로 보기엔 반짝반짝 엄청 달아보이는데

생각보다 달진 않네요.


보기보다 덜 단데 또 보기보다는 매콤한 이마트 강정사새우!

요즘 치킨값이 정말 비싼편인데 이정도 양에 이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좋은것 같네요.

다음에 이마트가면 또 살만한 양이었어요 +_+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