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요즘 요리하는게 귀찮아서 하루 한끼는 간단하게 먹고있어요.

(완전 불량주부모드)

하루한끼를 책임질 시리얼 구입!

 

포스트 그래놀라 카카오호두를 구입했어요.

저는 시리얼을 살때 항상 두가지를 먼저봐요.

바로 칼로리와 당류!

어느정도 칼로리는 예상했지만 너무 당류가 높은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post 그래놀라 카카오 호두 칼로리는 1회 제공량당 135kcal.

근데 이 1회 제공량이라는게..1/2컵이라는거.T_T

당류는 6g이에요.

 

이 시리얼 추천의 이유는!!

바로 이 그래놀라와 카카오때문이에요.

몸에좋은 곡물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맘에들더라구요.

 

용량이 많아서 한번 개봉하면 다 못먹는데 요 fresh tape는 누가 생각했는지 정말 유용한거 같아요.

 

저의 1회식사분량 ㅋㅋㅋㅋㅋ

1/2컵이라뇨...어떻게 그렇게 적은 용량만 먹고 살 수 있나요. -_);;

저는 한그릇 먹습니다.

칼로리는...135kcal * 10....쯤 되려나요..T_T;

 

그래도 우유는 무지방 우유를 사용했어요.

 

우유에 촉촉해진 시리얼! 완전 맛있네요.

 

통곡물과 시리얼의 조합이 좋네요.

많이 달지 않고 우유에도 잘 어울려서 맘에 들어요.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 좋네요.(물론 이렇게 많이 먹으면 안되겠지만;;;)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