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오랜만에 뮤지컬 이블데드 개막 소식이 들려오네요.

우리나라에서 정말 보기드믄 좀비뮤지컬!

 

초연때보고 한동안 공연 소식이 없었는데 이번2017년 이블데드가 9년만의 귀환이라네요.

뮤지컬 이블데드 일정은 6.24~9.17일까지 유니플렉스 1관!

 

이블데드 줄거리는 간단해요.

애쉬와 친구들이 여행을떠나 오두막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한명씩 좀비로 변하게 된다는 이야기...

B급 호러와 코믹이 추가된 뮤지컬이라 중간중간 쇼킹하게 창자가 튀어나오고~피가 막튀고~

스플레터석으로 막 튈 수 있으니 주의!

 

2017 이블데드 캐스팅을 봅니다~

일단 애쉬역은 김대현, 강동호, 박강현 린다는 정가희, 서예림 배우가 캐스팅되었네요.

 

스캇역에는 조권, 우찬 셀리역에는 신의정, 김려원배우가 캐스팅되었어요.

 

 캐스팅은 7월 16일까지만 일단 나와있네요.

 

이블데드 할인은 일단 초반예매할인으로 30% 할인이 있네요.

티켓 가격은 스플레터석 77천원 이선좌석 7만원, 눈밭석 55천원 창조주석 45천원이에요.

가장 저렴한 1층 벽타는석 2만원, 2층 벽타는석은 2만원이네요.

벽타는석이라니 독특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