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24일 바로 오늘! 개막하는 꽃보다 남자 the Musical.

빵빵한 캐스팅 덕분에 개막 전부터 기대하고 있던 뮤지컬 입니다.

 

공연장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일본 만화 꽃보다 남자가 원작으로 이미 우리나라에선 드라마로 방영 되기도 했었고

이번엔 뮤지컬로 변신했네요.

꽃보다 남자 하면 역시 F4!

꽃남자들 캐스팅은 누가 됐는지 확인해 봤습니다.

 

먼저 도묘지 츠카사 역은 이창섭, 켄, 김지휘 캐스팅.

하나자와 루이역에는  성민, 정휘,김태오 3명의 배우가 캐스팅 되었네요.

 

모두의 부러움을 한번에 받는 여주인공 마키노 츠쿠시 역은 제이민과 이민영이 캐스팅 됐습니다.

니시카도 소지로역에 이우종, 김태규

미마사카 아키라에는 장지후, 선한국 캐스팅!

 

뮤지컬 꽃보나 남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켄카사의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워낙 여러배우가 캐스팅되었다보니 원하는 조합을 찾아서 예매하기 살짝 힘든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캐스팅별 스케줄표!

공연은 2.24~5.7일까지 진행되고 현재 4월2일까지의 캐스팅표가 공개된 상태입니다.

원하는 좌석 티켓팅을 못하신분들은 2차 예매오픈을 기다려보세요~

 

공개된 뮤지컬 꽃보다 남자 연습현장 스케치 영상 보면서 공연 기대해봅니다.

 

Flower4라는 가사가 들리네요. ㅎㅎ

오글오글하면서 또 궁금해지는 뮤지컬 꽃보다 남자!

꽃남들 4명이 나온다는것 만으로도 이미 기대 만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