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라운 토요일 재방송 다시보기 4가지 방법

 

토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 토요일 예능이 재미있어서 주말이 기다려 지는데요, 놀라운 토요일 본방사수를 놓쳤다면! 재방송으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토요일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1. 놀라운 토요일 재방송 보기

놀라운 토요일 본방송시간은 언제?  Tvn에서 토요일 저녁 7시 30분 입니다.

 

 

👉놀라운 토요일 재방송

 

 

재방송은 DRAMAcube / Dramax / ENA DRAMA / E채널 / tvN / tvN SHOW / 채널S / ENA PLAY 채널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워낙 인기있는 예능이다보니 거의 매일 재방송을 하네요.

 

2. 놀라운 토요일 티빙에서 다시보기

놀라운 토요일은 티빙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ott중에서는 유일하게 티빙에서만 다시보기 가능 합니다.

https://www.tving.com/contents/P000515167

 

놀라운 토요일 309화 | TVING

‘좋아요’ 폭발하는 SNS 핵 공감 핫 플레이스부터 오랜 전통이 살아 숨 쉬는 노포까지! 혀르가즘 자극하는 시장의 먹거리를 얻기 위한

www.tving.com

 

ott외에서는 단품으로 구매해서 다시보기도 가능 합니다.

 

3. 놀라운 토요일 시리즈온에서 다시보기

시리즈온에도 전편 재방송 다시보기가 올라오네요.

https://serieson.naver.com/v2/broadcasting/355574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 네이버 시리즈온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serieson.naver.com

 

 

4. 놀라운 토요일 유튜브에서 다시보기

놀라운 토요일 공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주요 클립 다시보기가 가능 합니다.

https://www.youtube.com/@AmazingSaturday

 

솔직히 유튜브만 봐도 주요장면을 다 볼 수 있어서 유튜브 한번 보다보면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놀라운 토요일 다시보기 할 수있는 4가지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재방송 다시보기

mbc장수 예능중 하나인 전참시, 전지적 참견시점! 시작을 언제 했는지 봤더니 무려 2018년부터 방송을 시작했네요.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나오고 스타들의 리얼 일상을 볼 수 있는 전지적 참견시

higoodday.tistory.com

 

나는 솔로 다시보기 7가지 방법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7가지 방법 매시즌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는 나는 솔로! 저녁 늦은 시간에 하는 방송이라 재방송을 통해서 다시보기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나는 솔로 다시보기

higoodday.tistory.com

 

ytn 실시간뉴스 온에어 보는 방법

YTN온에어 어진간한 드라마보다는 뉴스가 더 재미있는분? 제가 좀 그렇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ytn뉴스를 즐겨보는데요, ytn은 집에 티비가 없더라도 시릿가뉸스를 보는 방법이 있어서 즐겨보고

higoodday.tistory.com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