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

파리바게트에서 만든 간편식 퍼스트 클래스 키친 시리즈중 하나!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를 사봤어요. 전자레인지로 8분만 돌리면 되는 냉동 간편식이에요.

칼로리는 요거 한에 660kcal! 파스타라 글너가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네요.

 

 

이 녀석의 가격은 하나에 6,900원! 파리바게트 간편식 시리즈 가격이 4,900~6,900원선이라 비싸다고 하기도 싸다고 하기도 애매~한가격대인것 같아요.

이 파스타는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아니 그럼 모짜렐라 치즈를 좀 넣어주지라는 생각은 저만드나요?🙄 전자레인지에 막 8분은 돌리고 난 상태는 이렇습니다. 설명서대로 이 위에 치즈 솔솔뿌리면 더 맛있을것 같긴하네요.

소스가 고루 섞이게 잘~ 석어줍니다.

그동안 나온 퍼스트클래스 시리즈는 거의다 먹어봤는데요,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는 생각보다 특색이 없었네요.

집에서 시판용 파스타를 맛있게 볶은거 말고..전자레인지에 면 넣어서 돌려서 만든맛이랄까...

냉동식품에서 냉동식품 맛을 냈으니 맛 없다 하기도 뭐하지만 그동안 먹었던 다른 시리즈들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서 이 아이는 생각보다 실망이긴 했어요.

 

🖍️ 파리바게트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 한줄평!

냉동식품이 냉동식품했네.

재구매의사 : ★☆☆☆☆

 

 

간단하게 한끼 먹고 싶은날 이런건 어떠세요?

 

 

이마트 새벽빵 스페니쉬 올리브 발타자 후기

스페니쉬 올리브 발타자 이마트에서 새롭게 시작된 새벽빵 들어보셨어요? 베이커리 코너에 새로운 빵이 생겼더라고요. 처음보는 빵이라 바로 사봤어요. 제가 산 빵은 스페니쉬올리브발타자!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트 잠봉햄 맥앤치즈 맥주를 부르는맛!

파리바게트 잠봉햄 맥앤치즈 파리바게트에서 사온 간편식 잠봉햄 맥앤치즈! 맥앤치즈가 술안주르 진짜 탁월하게 좋은거 아시나요? 잘만든 맥앤치즈는 짭쪼름하면서 느끼~한것이 한입먹으면

higoodday.tistory.com

 

 

오구쌀피자- 베이컨 포테이토 먹어봤어요!

오구쌀피자-베이컨 포테이토 59쌀피자라고 들어보셨어요? 저는 동네 피자 가게인줄 알았는데 여기도 체인점 이더라고요. 항상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다가 피자가 먹고 싶어서 한번 사봤어요. 왜

higoodday.tistory.com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솔직히 이건 여러번 먹어도 안질림!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스타벅스. 일주일에 몇번 가세요? 오늘 문득 점심으로 먹은 샌드위치 사진을 보며 생각해봤는데 저는 스타벅스를 일주일에 5~6번은 가는것 같아요. 점심먹으러 갈때

higoodday.tistory.com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편육 진짜 꼭 사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가성비 좋은 음식들이 많아서 종종 가는데요. 제가 정말 자주 구입하는 제품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바로 이 제품! 편육!! 가격은 14,980원이

higoodday.tistory.com

 

 

오늘도 맛있는 하루보내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