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크랜베리 베이글
이마트 가면 꼭 사는것중 하나인 베이글!
가격이 정말 너무 싸요. 베이글 맛이 여러종류인데 2봉지를 고르면 6,980원에 살 수 있어요.
이거 한봉지에는 베이글이 무려 6개나 들어 있으니 베이글 12개에 6,980원! 베이글 하나에 약 600원꼴이니 정말 대박 버렴하죠?
저렴하다고 베이글이 맛이없냐! 절대 아니에요~
저는 시나몬 레이즌맛이랑 크랜베리 맛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크랜베리를 아침 식사용으로 먹었어요. 베이글 겉면에 크랜베리가 쏙쏙 아낌없이 박혀 있어요.

베이글 바닥에도 크렌베리 쏙쏙! 유일한 단점은 양이 많아서 한번 사오면 유통기한 내에 다 먹기 힘들다는거.
저는 그래서 사오자 마자 베이글 냉동실에 얼려두고 하나씩 꺼내먹어요.
꽁꽁언 베이글은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만 돌려주면 반으로 썰기 쉬워요. 아니면 먹기전에 미리 꺼내서 해동한 뒤에 썰어 두셔도 되구요.
토스터기에 구운 베이글! 단면을 봐도 크렌베리가 정말 한가득이네요.
여기에 체다 슬라이스 치즈 한장 넣어서 먹어주면~ 아침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해요.
크렌베리의 달달함 덕분에 단짠의 조화가 최고!
베이글은 토스터기에 구워도 맛있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도 맛있으니까 이마트 가시면 꼭 쟁여두세요. 식사대용, 간식용으로도 강추 합니다!
빵 좋아하시면 요것도 드셔보세요~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 달달하니 맛있어요!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 오늘 점심 메뉴는 이거! 스타벅스에서 파는 베이컨 치즈 토스트로 정했어요. 날이 더우니 저는 두유라떼랑 토스트로 주문했어요. 베이컨 치즈 토스트 가격은 4,900
higoodday.tistory.com
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취향저격!
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오랜만에 스타벅스 신메뉴 베이글을 먹어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는 베이글보다 스콘을 좋아하긴 하는데 식사대용으로 나온 베이글세트라
higoodday.tistory.com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요거 맛있네~
요즘 연달아서 파리바게뜨를 가고 있어요. 이날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기면서 점심용으로 빵을 사 갔어요. 파리바게뜨에서 제가 고른 건 뽀드득 그릴 소시지(2,200원) 쫄깃한 토종 효모빵(4,200원
higoodday.tistory.com
쫀득롤케익 순유유 이건 진짜 Cu 디저트 띵작!
쫀득롤케익 순유유 CU에서 발견한 새로운 디저트를 사봤어요. 스스로 띵작이라 부르는 롤케익! 냉장보관해서 차갑게 먹어야 맛있는 롤케익! 저는 우유랑 같이 먹었어요. 뽀송뽀송한 케익안에 크
higoodday.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되셨다면 ♡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