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베이컨 계란듬뿍 버거"

오늘의 간식!


GS25편의점에서 사왔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샌드위치를 품은

통베이컨 계란듬뿍 버거

 

햄버거가 샌드위치를 품었다니

이름이 독특해서 사봤어요.

 

저는 gs25앱에서

예약해서 샀더니

버거위에 주인있음

스티커가 딱 붙어 있네요.

"통베이컨 계란듬뿍 버거

가격과 칼로리"

 

가격은 3,300원!

 

칼로리는 469kcal로

칼로리가 높은 편이에요.

냉장고 보관해 있던 버거라서

전자렌지에 40초 정도

돌린후에 먹는게 좋아요.

개봉해 봤습니다!

"통베이컨 계란듬뿍 버거

특별한점?"

 

버거패티, 베이컨까지는 평범.

그런데 그 위에

계란이 듬뿍 올려져 있어서

맛이 훨씬 부드러워졌어요.

피클이랑 양파도 들어 있는데

고기류가 많으니

야채가 좀 더 있으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소스는 달짝지근한 맛이에요.

초딩입맛에 딱 좋아할 맛이랄까...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편의점 버거는 패티가 부실한 경우가 많은데

이 버거는 패티가 충실한 느낌!

 

"통베이컨 계란듬뿍 버거

총평!"

 

가성비 좋은버거.

한끼 식사로 충분하네요.

 

달달한 버거 좋아하신다면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