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crown에서 나온 고전과자

크라운 산도!

 

 크라운산도는

딸기. 초코. 스윗밀크가 있어요.

저는 그중에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스윗밀크맛을 가장 좋아해요 +_+

 

고소한 우유와

마스카포네치즈

달콤한 화이트크림이 들어가있어요.

 

제가 맛있는 과자를 먹을때

꼭 확인하는 칼로리!

크라운산도 칼로리는

1회 제공량당 100kcal네요.

요거 한상자에 4봉지 들어 있으니

400kcal입니다.

 

요거 한봉지에 과자 2개 들었는데...

그럼 산도 하나에 50kcal네요..

칼로리가 후덜덜하군요~

 

그래도 맛있는걸 어쩝니까~

과자는 맛있으니 먹는건데!!!

 

크라운산도는 뚜껑?

이 잘 안열리는 타입인데

굳이굳이 이렇게 갈라봤네요 ㅋㅋㅋ

 

고소하면서도 맛있는 과자!

 

늘 그렇듯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잘 어울리고 좋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