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설록 그린티웨하스

한봉지에 5천원이나 하는 고급 웨하스! 그린티웨하스를 사 봤어요.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받았는데 비싼가격대비 생각보다 봉지가 작아서 깜짝 놀랐네요.

이런거 보면 괜히 몇개 들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봉지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제껀 세어보니 30개가 들어 있네요.

5000/30 = 166

엄지손톱 크기만한 이 웨하스 한조각이 166원!!!

제가 먹어본 웨하스중 가장 비싼 웨하스네요.

과연 몸값처럼 맛도 고급인지 먹어봤어요.

바삭한 웨하스 안에든 녹차 크림 맛이 진하네요.

불행인지 다행인지 맛이 강한편이라 양이 적어도 한번에 다 먹진 않았어요.

먹다보니 계속 손이가는 맛!

맛은 확실히 있네요.

과자 가격이 사악해서 한번에 다 털어넣기 아까우니 아껴먹는 효과까지 -_);

그래도 웨하스도 좋아하고 녹차도 좋아하신다면 추천! 합니다.

 

higoodday.tistory.com/359

 

오설록 녹차 밀크 스프레드 후기

오설록 녹차 밀크 스프레드 오설록의 고급 녹차 가루가 들어간 녹차 스프레드를 사 봤어요. 빵에 발라 먹어도 되고 물이나 우유에 타서 밀크티를 만들어 먹어도 되는 녹차 밀크 스프레드! 이건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340

 

꼬북칩 인절미맛 완전 취향저격!

꼬북칩 인절미맛 먹어봤어요. 꼬북칩은 어디까지 진화 할까요? 나오는 맛마다 다 맛있어!!! 이번에 나온건 달콩 (달콤한 콩가루) 인절미맛이에요. 볶음 콩가루에 설탕팍팍 뿌린데다 꼬북칩 특유

higoodday.tistory.com

higoodday.tistory.com/319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 샌드위치로~

오늘 점심은 스타벅스에서 먹고왔어요. 얼마만에 스타벅스인지!!! 이제 스타벅스에서 한시간은 앉아 있을 수 있더라고요. 저만 몰랐나요.T_T 오늘 점심 메뉴는 트리플 머쉬룸 치즈 샌드위치랑 www

higoodday.tistory.com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