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한동안 젤리가 유행하더니 롯데에서는 아이스크림맛 젤리를 내놓았죠.

뒤늦게 메로나맛 멜론 젤리를 사봤어요.


이 젤리에 멜론은 0.1%들어 있다고 하네요. ㅎㅎ

젤리는 다고 맛있지만 은근 칼로리가 높다는 사실 아시죠?

요거 한봉지에 49g인데 칼로리는 무려 160kcalT_T

착한 칼로리는 아니네요.


바닥이 반투명이라 어떻게 생겼는지 살짝 들춰 봤어요.

멜론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 색!!

요거랑 수박바맛 젤리도 같이 샀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멜론젤리가 더 맛있었어요.


궁금했던 멜론젤리 개봉!!

이렇게 생겼네요.


그라데이션된 모양인데 실제로 보면 약간 노란빛이고 연두색 느낌은 거의 안나네요.

멜론향이라서 메로나 아이스크림 먹을때 느꼈던 딱 그 인공생소 맛이 나요.

젤리는 맛보다 씹는 맛에 먹는거라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오랜만에 젤리 먹어보니 요즘 나온 다양한 젤리들 다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