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오랜만에 타코벨에 다녀왔어요.

 

맛있는 멕시칸음식들이 먹고싶을때 쉽게 갈만한 식당중 하나인 타코벨.

하지만 오늘은 밥을 먹고온터라 간단한 간식거리를 먹기로 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스낵처럼 간단하게 먹기좋은 타코벨 메뉴 추천! 수프림타코!

저는 스프트랩에 비프토핑, 순한맛을 선택했고

남편은 크런치랩에 카니타스토핑, 그리고 매운맛을 선택했어요.

같은메뉴라도 토핑이나 매운맛을 취향따라 선택할수 있다는게 타코벨의 장점중 하나에요.

 

이건 저의 수프림타코!

 

이건 남편의 수프림타코!

 

크런치로 선택했더니 먹을때 너무 잘 부숴지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프트랩이 더 맛있었어요.

먹고 배부른양은 아니지만 간식거리로 딱좋은 타코벨! 맛있네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