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8월 24일 충무아트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벤허!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보면서 정말 대단한 창작 뮤지컬이라 생각했었는데

바로 그 크리에이브팀이 또다시 뭉쳐 새로운 뮤지컬이 탄생했네요.

바로 뮤지컬 <벤허>인데요.

믿고보는 배우들이 잔뜩모여있어 캐스팅또한 기대를 안할수가 없게 만드는 뮤지컬입니다.

먼저 주인공인 유다 벤허!

유준상. 박은태. 카이가 캐스팅 되었네요

 

메셀라 역에는 박민성, 민우혁, 최우혁 배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에스더는 아이비, 안시하 배우가 연기합니다.

 

퀸터스역에는 남경읍.이희정배우가 더블 캐스팅 되었네요.

 

충무아트홀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벤허 가격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VIP석 14만원 / R석 12만원 / S석8만원 / A석 5만원이네요.

 

벤허 할인정보를 보니 프리뷰공연은 전석 30%할인이되네요.

초연기념으로 20%할인도 있구요.

프랑켄슈타인 티켓을 소지했다면 1인 4매까지 25%할인이 됩니다.

충무아트홀이 있는 중구민이라면 20%할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